-
-
영국 여행 컬러링북 ㅣ 슬기로운 취미생활 시리즈 3
이일선 지음 / 니들북 / 2020년 6월
평점 :


#영국여행컬러링북
☆리딩투데이영부인선물
[완독서평]
<슬기로운 취미생활 시리즈> 중에서 영국으로 색칠 여행을 떠나보자.
해가 지지 않는 대영 제국이라는 호칭답게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아름다운 영국 하면 빨간색 2층 버스와 공중전화박스 그리고 유니언 잭 등이 생각난다. 영국을 대표하는 명소인 빅 벤, 런던 아이, 스톤헨지 등이 있는 여왕이 있는 나라 영국! 화려한 보석으로 장식된 왕관과 목걸이 등 동화책에서나 볼 수 있었던 공주, 왕자 등이 실제로 존재하는 곳.
빨간색 색연필을 가장 많이 사용할 수밖에 없는 나라 영국! 비가 자주 내려서 우울한 하늘을 자주 봐야 하겠지만 그래서 빨간색 포인트가 여기저기 스며들어 있는 유구한 역사를 간직한 영국으로 해가 지기 전에 출발!!
컬러링북의 장점은 종이가 도톰해서 색연필이나 사인펜, 마카, 물감 등 도구를 가리지 않고 마음껏 손길 가는 대로 색칠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라인이 그려져 있어서 그림의 두려움이 있는 나 같은 사람에겐 딱이다. 그리고 꽉꽉 채워서 색칠을 해야 하는 것도 아니고 마음 가는 곳에만 마음에 드는 색깔들로 채워나가는 것도 좋았다.
완성에 대한 부담 없이 마음껏 색칠하고 여러 가지 색연필을 섞어가면서 그림 위에 옷을 입히는 동안에는 정말로 시간 순삭! 점심 먹고 시작했던 것 같았는데 어느새 해가 지고 있더라는~~ ㅋ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싶을 때 이 컬러링북에 색깔 옷을 입혀보자. 그 다채로운 색깔만큼이나 나의 시간들도 색색깔의 옷을 입는 시간이 될 것이다. 오롯이 나만의 시간을 만들어 보자. 그리고 일상의 지루함을 떨쳐버리자.
#슬기로운취미생활시리즈 #이일선 #니들북 #리딩투데이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책추천 #컬러링북 #아트테라피 #색연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