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단편 소설 쓰기 - 짧지만 강렬한 스토리 창작 기술
김동식 지음 / 요다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반전을 효과적으로 숨기는 방법

회수하지 않을 떡밥 뿌리기

독자가 예상한 결말로 진행하는 척하기

전형적인 클리셰 이용하기

제목으로 시선 돌리기

장르 눈속임

의미심장한 캐릭터 등장시키기

한 번 터트려서 제외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이 다 했다. 이런 느낌의 떡밥. 아임 유어 파더. 출생의 비밀은 항상 성공한다. 잘 이용해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