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유전자 - 성공 유전자를 활성화하는 18가지 공식
윤문원 지음 / 책만드는집 / 2009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성공은 꼭 경제적인 부를 위한 것만은 아니라는 잘 알고있다.
하지만 살다보면 쉽게 이 진리를 잊어버리게 된다.
진정한 성공이란?
자기 자신의 성취 그리고 진정한 행복을 찾는 것...

살면서 얼마나 만족하는 삶을 살고, 얼마나 큰 감사를 하면서 살아가고 또 정말 하고 싶은 꿈을 찾아 가는 일이다. 성공의 의미는 개개인 다 틀리다. 같은 상항속에서도 누구는 성공적이었다라고 생각하고 어떤 이는 실패했다고 얘기한다.

이 책은 진정 성공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교과서 같은 느낌을 받았다.
서점에는 성공을 위해 해야 할 일들을 기재해둔 책들이 오늘도 끊임없이 나오고 있다는 것을 알고있다. 나 또한 전에도 이런 수많은 책들을 무수히 읽었다.
그러나 이 책만큼은 다른 책들과 틀렸다.
깔끔한 정리와 내가 왜 나의 나쁜 습관을 고쳐야 하는지 그리고 좋은 습관을 가지기 위해 노력해야 하는 방법 등 정말 성공할 수 있는 18가지의 공식을 잘 말해주고 있다.

시간을 어떻게 쓸 것인가

매일 아침 당신에게 86,400원을 입금해주는 은행이 있다. 그런데 당신이 그날 그 통장에서 꺼내 쓰지 못하고 남은 잔액은 그날로 모두 사라져 버린다면 어떻게 하겠는가? 아마 그날 모두 사용할 것이다. 이 86,400원은 다름 아닌 매일 당신에게 주어지는 86,400초의 시간이다.
더글러스 이베스터

시간은 저축할 수 없다. 오로지 소비를 할 수 있을 뿐이다. 시간은 당신이 뭘 하든 그저ㅓ 흘러가 버린다.


  

이 문구를 읽는 순가 머리가 멍해졌다. 매일 축복같이 내게 주어지는 선물같은 시간...
내가 잠을 자든, 불평하고 있든, 좌절하고 있든 시간은 그냥 흘러가 버린다.
시간은 신이 주신 가장 공평한 선물이라고 했다.
이 시간을 황금같이 잘 활용해야 하는 것이다.
메모의 습관이 얼마나 사람의 인생을 바꿔가는지도 알게되었으며, 내 혀로 말하는 말 한마디가 내 인생을 바꿀 수도 있는 가장 무서운 무기라는 것도 알게되었다.
또한 내가 왜 책을 읽어야 하는지, 변화와 혁신에 발맞추기 위해 내 자신이 가장 먼저 변화를 해야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끊음없이 지식을 쌓고, 배움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는 사실도 알게 되었다.

 

성공을 하고 싶다면 당장 이 성공유전자 책을 읽어보라고 말하고 싶다.
그 어느 책보다 성공을 위한 노하우가 많은 책이며, 당신이 성공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어줄 책이라고 생각한다.
이 책을 읽으면서 오늘부터가 아닌 지금 바로 성공을 하기 위해 습관을 바꾸고, 하나하나 배워가며 노력할 것이다.
그리고 목표를 세우고, 목표를 위해 즐겁게 집중할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