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스 헤이의 365일 긍정 확언 일력
루이스 L. 헤이 지음 / 센시오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얼마 전에 새해 달력을 구입했는데요. 책상 위에 올려놓으면 딱 좋은 사이즈의 아담한 탁상달력. 아직 두 달이나 남았지만, 도착한 새해 달력은 벌써부터 금년 달력을 가리며 앞에 놓게 되더라고요. 이렇게 달력 하나로 한 해가 지나고 새해가 오는 걸 느끼게 되네요.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돌아보게 만드는 달력 하나,, 엄밀히 말하면 일력인데요. 좋은 글귀가 하나 가득 담긴 긍정 확언 일력! 매일매일 힐링하기 딱 좋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새해에는 좀 더 긍정적이고 용기를 내고자 준비해 봤어요. 그러고보니, 나를 위한 선물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힐링 선물? 좋은데요!!
-

세계 오천만 독자의 상처를 치유한 미국의 대표 심리학자이자 긍정 확언의 대가, 루이스 헤이. 지난 40년간 펴낸 베스트셀러에 담긴 좋은 글귀들이 담겨 있다고 하더라고요. 특히 독자들에게 좋은 피드백을 받았던 긍정의 한 줄들을 모아놓았다고 하네요. 예쁜 그림과 함께 담아 하루하루 읽을 수 있게 일력으로 만들었다고 하더라고요. 자신을 위로하고 사랑하기 위해 매일 좋은 글귀와 함께 시작하고 함께 마무리할 수 있도록 말이죠.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는지.. 칭찬하고 싶더라고요.
-
?
게다가 그녀의 경험을 베이스로 한 이야기들, 문장들, 글귀들이라고 하네요. 아동 학대, 이혼, 암 투병까지.. 직접 경험했던 고통의 순간들을 이겨낸 저자의 힘이 담긴 문장들! 그렇기에 더 깊게 들어오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더 위로가 되고, 더 용기를 얻을 수 있는 글이 아닐까 싶더라고요. 글귀의 힘을! 긍정의 힘을! 저에게도 필요하고, 여러분께도 필요하지 않을까요? 지금은 괜찮을지 모르지만, 언젠가는..
-

사실 아직 365개의 글을 다 읽어보지는 못했어요. 아니, 일부러 읽지 않았는데요. 하루하루 천천히 음미해 보려고 아끼는 중이랍니다. 그래도 그중에서 위로와 용기를 주는 좋은 글귀 몇 개 적어봅니다. 나중에는 필사도 해보고 싶네요. 눈으로 읽는 것과 손으로 쓰는 것은 또 다른 느낌이 있으니까요. 좋은 생각이지 않나요? 저랑 함께 해보실래요?
.
.
.
출판사 지원받은 제품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