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렘의 남자들 1
알파타르트 지음 / 해피북스투유 / 2021년 2월
평점 :

경들의 말이 옳아. 황가의 안정은 탄탄한 후계자들에게서 오는 법. 빨리 국서를 맞이하라는 경들의 말, 충분히 이해해. 그래서, 우선 후궁들을 들이기로 하였다. /p.90
타리움 제국의 황제가 된 라틸 황태녀. 그녀는 왕실의 후계를 위해 후궁을 들이기로 한다. 우선 다섯명정도.... 배신자 첫사랑 하이신스에 대한 복수 때문인가? 남자가 좋아서인가? 밤이 외로워서 일까? 여황제에 대한 신하들의 차별의식에 대한 반발일까? 이건 뭔일인지.. 시작부터 이런 내용이라니!! 이 소설 도대체 뭘까???
자신의 자리를 공고히 하기 전까지 신하들 간의 알력싸움의 균형을 위해, 백성들의 관심을 분산시키기 위해 시작한 여황제의 하렘!! 하지만, 다섯명의 남자들은 만만치 않았다. 게다가, 아버지의 독살과 관련된 사건들도 연달아 발생하면서 라틸은 하루하루가 바쁘게 돌아가는데..
능글능글한 상인의 자제 타사르, 미남 또라이 하이신스의 동생 클라인, 순딩 책벌레인줄만 알았던 게스타, 자존심 대마왕 라나문, 섹시한 짐승남 용병왕 칼자인. 라틸과 그들의 아슬아슬 관계들과 그들 다섯명 사이의 위태위태 사건들이 쉴새없이 펼쳐진다. 이제 시작한 이야기의 다음 권이 기다려질 수밖에 없다. 2권 언제 나오나요??
<이 글은 출판사 지원도서를 읽고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