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큐! 스타벅스
마이클 게이츠 길 지음, 이수정 옮김 / 세종(세종서적) / 2009년 2월
평점 :
절판


 
인생의 막다른 길에 찾은 스타벅스.
모든 것을 잃고 간신히 산 까페라떼가 그의 삶에 새로운 인생의 전환점을 만들 수 있게 되었다.
스타벅스는 백발 노인이 된 그에게 새로운 용기를 줄 수 있었던 곳이었다.
그리고 이 책을 읽으면서 내 인생에서 도전할 수 있는 삶을 찾을 수 있을까하는 생각하였다.
내가 마이크의 나이가 되면 회사에서 일을 하다 퇴역하고 나서 스타벅스에서 일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해보았다.
그 결과 아직은 알 수 없기에 뭐라 단정 할 수 없었다.
나의 인생에서 스타벅스가 얼마나 지대한 영향을 끼칠 수 있지 모르겠다.
하지만 중요한 건 스타벅스가 아닌 스타벅스에서 얻은
그의 새로운 인생을 열어주었다는 점이다.
앞으로 이 책을 읽을 사람들을 선택하라면, 모든 것을 막론하고 준비하는 사람들을 선책하고 싶다.
그만큼 그들에게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