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베이비 오늘도 사랑해 - 내면의 지혜와 상상력을 키우는 명작동화 태교 컬러링
이윤미 지음 / 비타북스 / 2017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랜만에 서평을 쓰게 된 컬러링북!
컬러링을 하다보면 근심걱정이 사라져서 좋은 것 같다.
예전에 한창 컬러링이 유행할 때 나도 열심히 했었는데, 한동안 잠시 시들해졌었다가
우연히 예쁜 책을 하나 발견해서 가져오게 되었다.
이번 책의 제목은 「My Baby 마이 베이비 오늘도 사랑해」 이다.


"컬러링으로 만나는 두뇌 자극 감성발달 태교 명작동화"
내면의 지혜와 상상력을 키우는 명작동화 태교 컬러링 이라고 한다.

나는 태교와는 관련이 없지만, 순수하게 그림이 예뻐서 이 책이 마음에 들었다.



이 컬러링북은 총 18개의 동화로 이루어져있다.

헨젤과 그레텔, 인어공주, 어린왕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피터팬, 피리 부는 사나이, 빨간  모자, 빨간 머리 앤, 호두까끼 인형, 미녀와 야수, 장화 신은 고양이, 걸리버 여행기, 브레멘 음악대, 오즈의 마법사, 천일야화, 피노키오, 80일간의 세계일주, 백설공주
총 18개 모두 유명한 명작동화로 구성되어 있었다.



이 컬러링책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모든 등장인물을 귀여운 아기로 바꿔놓았다는 것.
위 그림은 미녀와 야수를 표현한 것인데, 미녀도 야수도 모두 너무 귀엽게 표현하였다.
그리고 그림과 함께 글로 짤막하게 표현해 놓은 문장도 너무 예쁘고 사랑스럽다.
"너를 알게 되어서 좋아. 매일이 설렘으로 가득하고 너무나 예뻐."


다른 컬러링은 지나치게 세세하고 작은 조각조각으로 이루어져서
한 장을 완성하기가 너무 힘든 경우가 많았는데,
적당히 크게 크게 스케치를 해놓아서 마음에 들었다.
위 그림은 어린왕자!




위 그림은 빨간 머리 앤이다.
"너의 모든 모습들, 네가 만들어 갈 모든 시간들을 응원해.
 너와 함께할 새로운 매일매일을 상상하면 어느새 행복이 가득해져."

정말 예쁜 그림과 글로 가득한 책이라서 마음이 힐링되는 기분이 들었다.

주변에 선물을 해도 참 좋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