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데일리 티칭 - 소원을 이루어주는 시크릿 습관 365
론다 번 지음, 이민영 옮김 / 살림 / 2015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 때 우리나라 뿐만이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켰던 책 '시크릿'.

 

'시크릿'은 부와 성공에 대한 비밀을 알려주는 내용이다.

 

그 비밀은 바로 생각하는 힘, 무언가를 간절히 원하는 힘이다.

 

한마디로, 저자인 론다 번은 간절히 원하면 어떤 일이든 이루어진다는 말을 하고 있었다.

 

이 책이 우리나라에서 굉장히 유행할 그 당시에 나도 이 책을 읽어보았다.

그때는 이 책의 내용을 충분히 이해하기에는 어렸기 때문에

책이 내용이 다소 허황되고 뜬구름을 잡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생각하고 말하는 모든것이 나에게 영향을 끼친다는

주장은 매우 매력적으로 느껴졌다.

그래서 그 이후에 어떤 일이든 긍정적으로 생각하기 위해 노력했었다.

 

그때의 시크릿이 개론서와 비슷한 내용이었다면,

이번에 나온 '시크릿 데일리 티칭'은 시크릿의 내용을 실천하게끔 하는 것이다.

책의 제목과 마찬가지로 '시크릿'에서 말했던 내용을

하루에 하나씩 읽게 해서, 습관이 될 수 있게 도와주는 책이다.

책은 정확하게 DAY 1부터 DAY 365까지로 구성되어 있다.

긍정적이고 보다 행복한 미래를 만들기 위한 문구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아침마다 하루를 시작하기 전에 하나씩 읽으면 좋을것 같다.

 

DAY 6의 문구가 참 기억에 남는다.

"어디에 있든 얼마나 힘든 일이 일어나든 간에 당신은 항상 최고가 되기 위해 나아가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