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아트북 프리미엄 : 타워 브리지 - 1399 PIECES 스티커 아트북 프리미엄
싸이프레스 콘텐츠기획팀 지음 / 싸이프레스 / 2018년 12월
평점 :
품절


  한동안 컬러링에 빠져서 색연필도 잔뜩 사고, 컬러링북도 많이 샀던 기억이 난다. 원래 나는 미술이나 만들기와 관련된 활동을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고 관심도 많다. 그래서 색연필 컬러링북도 사서 했었고, 수채화 컬러링북도 하나하나 따라했던 경험이 있다. 다른 일러스트나 캘리그라피 관련 책도 읽은 적이 있다. 그러던 중에 스티커 아트라는 장르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스티커 아트는 말 그대로 작은 스티커를 하나하나 붙여 큰 작품을 완성해나가는 것이다. 아직 직접 해 본 적은 없으나, 주변 사람들이 하는 것을 보고 언젠가는 직접 해봐야지, 라고 생각한 적이 있었다. 그러다가 이번에 스티커 아트북이 큰 사이즈로 나왔다고 해서 관심이 생겼다. 『스티커 아트북 프리미엄』은 기존 500피스 미만의 스티커로 구성된 작품을 1,000피스 이상의 스티커로 세밀하게 표현된 높은 퀄리티를 가진 작품이라고 한다. 작품 크기도 커서 완성한 후에 액자같은 데에 넣어 벽에 붙이면 훌륭한 장식이 될 것 같아 관심이 생겼다.

  『스티커 아트북 프리미엄』 시리즈에는 키스, 타워 브리지, 아메리칸 쇼트헤어의 3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나는 그 중에서도 '타워 브리지'를 하게 되었다.



  겉표지부터 굉장히 고급스러운 미를 뿜뿜하고 있는 이 스티커 아트북 프리미엄. 표지부터 정말 고급스러워서 선물용으로도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안을 열어보니 일단 작은 숫자가 빼곡히 적혀 있는 바탕지가 들어있었다. 그리고 그 숫자에 맞춰서 다양한 색깔과 모양의 스티커들이 무려 1399개가 들어있었다. 작아서 떼기가 어려운 것들도 있었는데, 아무래도 손으로 붙이는 것 보다는 핀셋으로 붙이는 것이 훨씬 편하다는 느낌이 들었다. 열심히 붙이다 보니 잡생각도 모두 사라지고, 시간도 금방 지나가는 느낌을 받았다.



  이번 주말동안 시간이 나는 대로 틈틈이 붙였더니 이정도 완성했다! 생각보다는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것 같다. 힐링을 목적으로 시작한 것인 만큼 조급하게 하지 않고, 천천히 완성해보려고 한다. 끝까지 완성시켜서 액자에 걸면 어떤 느낌이 날까 궁금하다. 내 손으로 완성하는 멋진 그림이라는 점이 굉장히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색연필 컬러링이나 캘리그라피같은 경우에는 멋진 작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연습을 해야하고, 나의 실력이 결과물을 좌우하는 경향이 있어 조금 부담이 될 때도 있는데, 스티커 아트는 그런 고민이 없어서 좋았다. 다만 너무 많은 스티커가 있어 해당 번호의 스티커를 찾는 것이 조금 번거로운 면이 있었다. 붙이는 순서대로 스티커를 뗄 수 있으면 좋았을텐데!
  아무튼 재미있는 취미활동을 찾은 것 같아 만족스럽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