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roglyphics 스파이로글리픽스 : 음악의 영웅들 스파이로글리픽스 1
토마스 패빗 지음 / 로이북스 / 2017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컬러링 북은 많이 봤는데 이런책은 처음이에요~!


스파이로글리픽스~ 소용돌이와 상형문자를 합성한 신조어라고 하네요~ 소용돌이 그림 문자라는 의미라는데 너무 신기하고 신선했어요. 나선을 따라 펜으로 그림을 그리면 가수의 얼굴이 나타난답니다.ㅎㅎ


초보자는 약간 두꺼운 펜을 골라 소용돌이의 바깥쪽 나선부터 시작하는 걸 권한다고 하네요.

설명서를 읽지않고 무작정 원 중심에서 시작했어요.ㅋㅋㅋ

비교적 굵은 펜으로 한다고 네임펜으로 시작했지요~


빙글빙글 아무 생각없이 나선을 칠해가면 되는데 네임펜이 생각보다 얇더라구요~

붓펜같은게 있으면 딱 좋을것 같아요.

칠하다보니 네임펜은 너무 가늘어서 매직으로.ㅋㅋㅋ바꿨답니다.


뒷장에 매직이 베어나와 종이한장을 대고 그렸어요~~

빙글빙글 선을 따라 그렸을 뿐인데 멋진 그림이 완성되었어요.

첫 작품은 바로 바로 마돈나! 입니다.ㅎㅎ


해당 가수의 음악을 들으면서 그렸으면 더 좋았을 텐데 누구인지 몰라서 그냥 무작정 그렸답니다. 지금 그리고 있는 나선의 주인공이 누구인지는 책의 맨 마지막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다음 작품은 해당 가수의 음악을 들으며 도전해 볼까 합니다.


무념무상으로 혼자놀기에 딱 인 이책~!

한번 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