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몽글몽글 행복 컬러링북 - 색칠할수록 즐거워지는
김민선 지음 / 마음책방 / 2024년 8월
평점 :
몽글몽글 행복 컬러링북/ 김민선/ 마음책방
색칠할수록 즐거워지는 <몽글몽글 행복 컬러링북>
당연한 듯 살아가는 일상의 행복을 사랑스럽고 몽글몽글한 동화 그림으로 전하는 일러스트레이터 김민선이 선보이는 컬러링북이 마음책방에서 출간되었습니다.
사계절, 봄·여름·가을·겨울에서 우리가 느낄 수 있는 일상 속 행복을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그림으로 담아냈네요.
총 30컷의 그림으로 펼쳐지는 일상의 순간들을 한 컷 한 컷 살펴보다 보면 그 안에 스며든 작가의 마음이, 꿈이 새록새록 배어 나옵니다. 계절의 변화와 시간의 흐름 속에서 자신을 채워나가고자 일상을 계획하는 그 도전에 공감이 갑니다.
따스한 햇살 아래 생명이 움트는 이 계절,
하루를 채우는 소소한 일상을 그린 그림들을 통해 행복을 색칠해 봅니다.
하늘하늘 봄바람 따라 살랑살랑 흔들리는 벚꽃을 만끽하고, 익숙한 골목길을 자전거를 타고 달려보기도 하고, 고소한 냄새가 집안 가득 퍼지는 베이킹을 하기도 하면서 봄날을 채워나가다 보면 어느새 웃음꽃이 필 거예요.
따르릉 골목 여행
자전거를 타고 골목을 누비는 아이의 얼굴에 핀 웃음꽃이 봄 햇살처럼 따사롭네요. 따르릉따르릉~ 비켜나세요!
여름에 떠나는 즐거운 여행,
더위를 이길 좋은 휴식이 되어줄 시간이겠죠. 흥겹게 놀고 기운차게 일상으로 돌아가 보렵니다.
룰루랄라~ 즐거운 휴가는 계획부터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비 오는 여름날 우산 쓰고 습기 머금은 거리를 걷고 있노라면 익숙한 공간도 새로운 느낌으로 다가올 거예요.
파릇파릇 홈가드닝
집안 가득한 푸르른 화분이 여름철 태양처럼 생명력을 뽐내는 그림입니다. 활기찬 기운이 느껴지네요.
잎이 물들고 바람에 후드득 떨어지는 가을,
낙엽 밟는 소리에 괜스레 추억에 젖는 계절이 찾아왔네요.
코스모스 길을 걷고 책을 읽고 캠핑을 떠나는 하루하루를 그려보세요.
커피 한 잔의 여유로움
가을날 향긋한 커피 한 잔을 앞에 두고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이 시간이 얼마나 소중한지를 깨닫고 새삼 고마움을 느낍니다.
행복이 별건가요.
추운 겨울날 뜨끈한 온천물에 몸을 녹이면 어느새 사르르~ 피곤이 풀어지네요. 여행 끝 집에 도착하면 다정하게 맞아주는 이가 있는 곳, 바로 내 집이 최고랍니다.
반짝반짝 크리스마스
겨울에는 크리스마스가 있죠.
언제나 바라게 되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커다란 트리와 정성껏 만들고 꾸민 눈사람과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요. 메리 크리스마스! ★
김민선 작가는 결혼과 출산 그리고 이어진 육아에 사회 구성원으로서의 '나'를 잃어버린 것 같은 불안을 느꼈다고 해요. 이를 치유해 준 것은 다름 아닌 그림이었다고 합니다. 하루하루 일상의 소중함을 다시 깨닫고 행복하게 그림을 그리며 새로운 꿈을 향해 도전하고 있는 김민선 작가. 그가 느낀 위로와 격려를 전하고자 몽글몽글 행복 컬러링북이 우리를 찾아왔네요. 행복한 동화처럼 우리를 미소 짓게 만드는 일상들이 마음을 몽글몽글하게 만드네요.
색칠하다 보면 후딱 지나가버리는 시간. 그리고 눈앞에는 귀여운 결과물이 있네요. 그림 속 행복한 아이처럼 소중하고 귀한 하루를 감사하고 즐기는 '나'를 그려봅니다. 동화 속 주인공처럼 순수한 꿈을 꾸고, 과거의 추억을 되살려주기도 하면서 새로운 내일을 도전하게 만드는 집중의 시간을 선사하네요.
일상의 행복을 만끽하실 분들은 색칠할수록 즐거워지는 <몽글몽글 행복 컬러링북>과 함께 해보세요.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서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