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연변이 마케팅 - 혁신적인 마케터를 위한
신병철 지음 / 살림 / 2006년 12월
평점 :
절판


예전에 본 '삼성과 싸워 이기는 전략'이 나름대로 도움이 많이 됐던 기억이 있어 

또 다른 도움이 될까 해서 읽게 됐다.

하지만, 처음의 거창한 사례들과 용어들, 시대의 변화를 보여주는 내용들과는 달리

실제로 돌연변이 마케팅에 대한 분석이나 새로운 제시 등은 보여주지 못한 듯하다.

특히 너무 자주 보이는 오자와 탈자 들이 급하게 써낸 리포트를 보는 듯하여

보는 내내 맘이 좋지 않았다.

두고두고 보기엔 모자라지만,

한번 읽어보기엔 좋은 듯.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