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연봉, 나는 토지투자로 받는다
김용남 지음, 송희창 감수 / 지혜로 / 2016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농지, 임야, 공장 부지는 물론 택지까지! 토지 재테크를 위한 완벽 실전 매뉴얼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기위해 공부를 시작 한 후 부동산에 대한 관심들이 더욱 커졌다. 경매나 건물에 대한 책들은 많이 읽어 보면서도 토지투자에 관한책은 읽어보지 않았다. 왠지모르게 토지..땅.. 이런 단어들을 들으면 복부인이나 투기꾼이 떠올라서 가까이하기엔 조금은 부담스러웠다.

 

이 책을 접하고 토지투자에 관한 나의 부정적인 생각들이 얼마나 잘못된 생각인지를 알게 되었고 경매나 건물에 대한 재테크만큼이나 아주 매력적인 분야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간혹 '나대지' '원형지' 등 공인중개사책에서 접해보았던 단어들을 보며 다시한번 이론적인 부분들을 찾아보며 자연스럽게 공인중개사 책을 펼쳐보기도 했다.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된 공부이기에 이 책이 시험과 얼만큼의 관련이 있을진 모르겠지만 책을 읽으며 느낀건.. 정말 어렵게 생각되는 토지투자에 대한 이론들을 반복에 또 반복을 하며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게 되어있다는 점이었다. 이론적인 내용들을 외워야지 라는 생각으로 접근을 하게 된다면 무척이나 지루하고 재미없을 법한 책이지만 그냥 자연스럽게 한장 한장 요점 파악을 하며 읽다보면.. 이론적인 부분들이 자연스럽게 이해가 되고 실질적인 사례들과 사진첨부등을 통해 초보자도 부담스럽지 않게 읽을 수 있는 책이란 생각을 하게 되었다.

 

이 책만 가지고도 토지투자에 대한 기초적인 내용들을 이해할 수 있었으며 마치 한권으 교재처럼 실질적인 투자에대한 기초를 다지기에도 충~분해 보이는 책이었다. 쉽게 접근할수 없는 분야라는 생각이 강했던 토지투자에 대한 긍정적인 면들을 알게 되면서 다른 부동산들처럼 많은 돈이 있지 않아도 시작해 볼 수 있는 분야라는 걸 알게 되었다. 물론 무턱대고 덤빈다면 큰 손실을 보게 될지도 모르지만 차분하게 공부하고 시간을 투자해 알아간다면 좋~은 결과들을 보게 될 듯하다.

 

많은사람들이 이 책을 보게 된다면 한번도 몰린적이 없었다는 토지투자분야에도 많은 사람들이 몰리게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만큼 많은 도움이 될법한 책이었다.

 

- 서평은 출판사에서 제공된 책을 읽고 작성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