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같은 나의 연인
우야마 게이스케 지음, 김수지 옮김 / 대원씨아이(단행본) / 2019년 5월
평점 :
품절


시간이 빨리 감기처럼 지나가도 사랑은 벚꽃처럼 피고 또 핀다.


벚꽃 같은 나의 연인

표지만큼이나 예쁜 로맨스 소설을 기대했다. 내 기억에선 아주 먼 옛날 얘기인듯한 아주 예쁜 사랑이야기를 기대했다. 책장을 펼치고 미용사인 미사키를 보고 첫눈에 반한 순진한 하루토의 모습에 예쁜 사랑 이야기 일거라 기대하며 책을 읽어 나갔다. 미용사인 미사키에게 반한 이후 데이트를 하기 위해 눈치를 보던 어느날 용기를 내 데이트 신청을 하려던 그 순간 고개를 돌린 하루토의 행동을 예상하지 못한 미사키는 하루토의 귓볼을 자르게 되고, 이를 계기로 미사키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게 된다. 데이트 신청을 하며 설레하는 하루토와 달리 귓볼을 자른 걸 빌미로 말도 안되는 요구를 한다 생각하는 미사키.


마냥 좋을거 같은 하루토에게도 고민은 있었다. 미사키에게 자신이 사진작가라 거짓말을 했던 것. 자신의 꿈이 사진작가였던 건 사실이지만 현재 하루토는 사진작가가 아닌 알바생이었고, 설레어 하는 마음속에 불안함은 계속된다. 두어번의 만남 후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기 시작하고, 뭔가 새로운 일이 일어날 듯 두근두근 했던 나. 하지만 그들에게 일어난 건 예쁜 사랑 이야기의 결말이 아닌 미사키의 발병이었다. 이름도 생소한 패스트포워드 증후군. 남들보다 빠르게 늙어가는 병으로 느닷없이 나타난 병으로 인해 미사키의 노화는 빨라지고, 이런 모습을 하루토에게 보이고 싶지 않아 이별을 통보한다.


책을 읽으며 한바가지의 눈물을 쏟은 듯 하다. 책의 커버가 반칙이라 생각될만큼 예쁜 커버와는 달리 너무도 가슴아픈 사랑 이야기가 담겨 있었다. 모든 사랑이야기가 다 예쁜 사랑이야기일 순 없지만 기대했던것 만큼 속상함은 배로 커진듯 하다. 남보다 빠르게 늙어가는 자신을 봐야하는 미사키가 안타까워서 울고, 서로 사랑하지만 헤어지는 과정을보며 속상함에 울었다. 제발 다시 만나 서로를 보듬어 주게 해주세요라며 간절하게 바래보지만 결말은 어떨지... 궁금하다면 꼭 읽어보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