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 끌어당기는 마법의 지갑 - 열심히 벌어도 돈 못 모으는 당신의 인생을 바꾸는 기적의 습관
아사노 미사코 지음, 이경민 옮김 / 키스톤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돈에게 한껏 사랑받는 나로 만들어주는 마법 지갑 프로젝트


돈을 끌어당기는 마법의 지갑

만약 재테크를 떠올리며 이 책을 읽으려 마음 먹었다면 책을 덮어라!

나 역시 그런 마음으로 이 책을 읽기 시작했지만 이 책은 재테크 관련 책이 아니었다.

이 책은 누군가는 사기꾼이 홀리는 미신적인 기운이 가득한 내용이라 말할 것이고,

누군가는 있는 그대로를 받아들일 것이다.

그만큼 호불호가 강하게 갈릴만한 책이라는 걸 알고난 후 읽는 걸 추천해주고 싶은 책이다.


이 책을 읽고 난 후 내가 했던 행동은 지갑속의 내용물을 정리하는 것이었다.

쓸데없는 포인트카드와 쓰지도 않는 신용카드를 과감하게 정리하고,

뒤죽박죽 구겨져있던 영수증들을 모두 버렸다.

앞뒤 구분없이 넣어있던 돈들을 반듯하게 정리했으며,

오랜만에 가방에서 지갑을 꺼내 소위 말하는 지갑의 침대에 지갑을 잠시 지갑을 쉬게했다.

책의 모든 내용을 믿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 따위의 고민은 하지 않았다.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도 전혀 하지 않았다.

그저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이를 실천에 옮겼을 뿐.


책에서 요구하는 내용은 어렵지 않은 내용들이었다.

그저 지갑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신권을 가지고 다니며, 쓸데없는 카드들을 정리하라는 것!

거기에 약간 미신이라 느껴지는 몇몇 행위들을 긍정적인 기운을 담아 하라는 것 뿐 이었다.

이런 내 행동을 누군가 본다면 책에서 하는 말을 모두 믿냐며 웃을지도 모르겠지만,

왠지 난 인생을 바꾸는 기적의 습관이라는 지갑 관리 방법들을 실천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작가는 많은 사람들의 지갑을 봤던 사람이었고, 성공한 사람들의 지갑은 공통점을 가지고 있었다고 한다.

성공한 사람들은 지갑 뿐만 아니라 돈을 관리하는데 있어서도 나름의 생각들이 있었는데,

그런점 역시 공통적인 부분들이 있었다고 한다.

지갑과 돈을 소중히 다룸으로써 지갑의 신이 그 사람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고 이야기 한다.

돈에 무한 애정을 쏟음으로써 돈으로부터 사랑을 받는 사람!

나도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마치 시크릿 책을 처음 읽어본 후 느꼈던 감정들을 다시 느끼는듯했으며,

긍정의 3줄 일기를 쓰는 사람들이 변화됐다는 이야기들을 떠올리며,

이 또한 나에게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다 줄거란 믿음이 생겼다.

(아무래도 내가 나이가 들수록 더욱 팔랑귀가 되어가는 듯 하다 ^^;;)


이번기회에 나에게 필요한 새로운 지갑을 구입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책에서 알려주는 긍정적인 날! 약간의 미신적인 지갑각인과 도향처리까지!

모두 실천해 본 후 긍정의 기운을 담아 돈을 사랑하며 지갑의 신을 맞이해 금전운 높이기!

이후 벌어질 긍정적인 변화가 기대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