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히 완벽하게 끝내는 다이어트 - 나는 살 빼러 부산 간다
이상훈 지음 / 아마존북스 / 2018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번 생은 너다! 100% 성공이 가능한 이유

 

조용히 완벽하게 끝내는 다이어트

결혼 전 50대를 유지했던 나의 몸은 두 아이의 출산과 함께 20kg 이상 체중이 늘어났다. 이후 다이어트를 통해 15kg 이상 감량을 했지만 올바르지 못한 다이어트로 인해 몹시 힘든 나날을 보냈었다. 옷맵시가 예뻐졌다는 생각은 들었지만 쳐진듯한 살들이 눈에 거슬렸고, 이마저도 얼마 유지하지 못한 채 요요를 경험했다. 그리고 난 이전보다 더 쪄버린 몸이 되어버렸다.


그당시 잦은 몸살과 쳐진 살때문에 몹시 힘든 나날을 보내면서 살을 뺀 걸 후회하기도 했다. 하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식사조절을 통한 다이어트를 하며 함께 운동을 했다면 어땠을까 라는 생각을 해보기도 한다. 그렇게 다시 늘어난 몸을 보며 살을 빼고 싶고, 건강해지고 싶은 생각들은 강해지지만 도대체 어떤 방법으로 다시 살을 빼야할지 몹시 고민스러웠다. 그러던 중 이 책을 만나게 됐다.


20대의 젊고 예쁜 모습으로 돌아가려 애쓰지 말고, 지금의 나의 모습에서 가장 예쁜 모습을 찾으라 말한다. 나또한 20대의 내 모습들을 떠올리며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이 강했던 사람중 하나였기에 마음부터 다독이며 다이어트를 시작해야겠다는 다짐을 했다. 책을 통해 나에게 필요한 운동도 점검해보고, 삐뚫어진 골반을 교정하는 방법도 배우고, 해독의 중요성도 알게되었다. 장과 간 그리고 림프의 해독을 통해 피부의 문제 뿐만 아니라 몸이 맑아지고 순환도 잘 되는 상태가 될 수 있으며,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무리한 다이어트가 아닌 2~3개월의 기간동안 3~5kg 을 감량하는 것을 목표로 요요없는 다이어트를 소개하고 있다. 원장님은 사람의 몸, 특히 여성의 몸을 아름답게 하고 자존감을 회복시키는 데 관심이 많아 오랜 연구를 통해 '여신환'을 만들었고, 이는 원장님의 이름을 모르는 사람이 없을만큼 유명하게 만들었다고 한다. 마지막 다이어트라는 생각으로 최근 운동을 시작했기에 원장님의 다이어트 방법들에 눈이간다. 운동과 병행해 몸의 해독도 하고! 몸상태도 업그레이드 시키며, 건강까지 한방에 해결할 수 있다니 조심스럽게 고민을 해봐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