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작정 따라하기 오사카.교토 - 2018-2019 최신판 무작정 따라하기 여행 시리즈
홍유진 지음, 오원호 사진 / 길벗 / 2018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절대 놓칠 수 없는 오사카 여행 테마 총집합

 

무작정 따라하기 오사카 교토

아들녀석이 가장 가고싶은 나라중 1, 2위를 앞다투는 나라중 한곳이 일본이다. 일본 애니메이션을 즐겨보기에 직접 일본이라는 나라에 가보고 싶다는 말을 하곤 한다. 그래서 요즘 관심을 갖기 시작한것이 여행책들이다. 그 중 노란 표지에 잡지를 떠올리게 하는 문구들이 가득한 이 책은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만큼 충분히 만족스러웠다.


일본이라는 나라를 여행하기 전 그 나라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알 수 있도록 '국가 정보' 가 정리되어 있다. 국기, 비자, 여권, 시차, 면적 등 기본적인 정보부터 환전에 관한 팁과 무료 와이파이를 쓸 수 있는 방법과 같은 알짜배기 팁까지 여행하는데 있어 유용한 정보들이란 생각이 들었다. 아직 해외여행을 가보지 못한 1인이기에 어떤 것들이 필요할지 잘 알지 못하기에 이런 정보들이 더 유용하게 느껴졌다.



내가 원하는 정보를 한눈에 쉽게 찾을 수 있는 'INTRO' 와 그 나라에 대한 역사, 계절별 특징과 취향에 따라 골라 다닐 수 있는 정보까지.. 지금당장 가방하나 들고 이책 한권 가지고 출발해도 아무런 제약 없이 내 뜻대로 다닐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특히 2권에 정리되어 있는 '칸사이에 처음 가는 여행자를 위한 기본 코스 BEST 6' 은 나같이 가고자 하는 나라에 대한 정보도 없고, 긴 시간 여행을 할 수 없는 사람들에게 있어 유용할 듯 했다. 이 외에도 '여행자를 위한 취향 저격 코스 BEST 14' 도 있어 선택의 폭이 무척 다양했다.


정말 친절하고 유용한 정보가 가득한 책이었다. 여행을 가기전 준비해야 할 사항부터 여행지에 대한 깨알팁까지 한가득인 책이기에 일본 여행을 준비중이라면 이 책을 곡 한번 읽어보라 권해주고 싶다. 오늘부터 아이들과 꼼꼼하게 체크하며 아직 예정에는 없지만 언제든 떠날 수 있는 여행 계획을 짜봐야겠다. 우리 가족만의 좋은 코스가 나올 수 있기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