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괌 - 2026~2027년 개정판 프렌즈 Friends 32
이미정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5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해당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주변을 보면 신혼여행이나 태교여행으로 괌을 다녀왔다는 얘기를 종종 듣게 된다. 멀지 않으면서도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라는 말에 자연스럽에 괌이라는 곳은 어떤 여행지인지 궁금해졌다. 이러한 궁금증이 커지던 중 중앙북스에서 프렌즈 괌 <26~27년 최신판>이 나와 받아보게 되었다.


이 책을 보며 처음 느낀 점은 괌 여행을 본격적으로 계획하기 전 전체적인 분위기와 여행 동선을 파악하기에 아주 좋은 책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무엇보다 2026년~2027년 최신판이라는 점에서 정보를 더 신뢰할 수 있었다. 책은 괌 여행의 큰 그림부터 차근차근 보여준다. 지역별 특징과 대표 명소, 휴양 중심의 일정부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까지 폭넓게 다루고 있다. 특히 신혼부부나 태교여행객들이 선호할만한 리조트나 여유있는 여행코스를 소개해준다는 점도 아주 좋았다.


또, 이동방법이나 소요시간, 여행시 참고하면 좋은 팁들이 현실적으로 적혀있어 실제 여행시에도 도움될 만한 정보가 많아보였다. 지도와 동선 정리도 잘 되어있어 주요 지역과 명소가 한눈에 파악이 되었다. 이러한 부분들은 추후 여행 시 일정을 짤 때 참고하기 좋은 부분일 것 같다.


이 책을 다 보고 난 뒤 주변에서 신혼여행이나 태교여행지로 괌을 추천하는 이유가 이해가 되엇다. 이 책 한권만으로도 괌이 어떤 분위기의 여행지인지, 어떤 방식으로 여행을 하면 좋을지 충분히 그려진다. 나처럼 괌이 어떤 여행지인지 궁금했거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은 프렌즈 괌 <26~27년 최신판>으로 여행을 준비하면 좋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