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방콕 여행지도 2026-2027 - 수만 시간 노력해 지도로 만든 방콕 여행 가이드 총정리 에이든 가이드북 & 여행지도
타블라라사 편집부.이정기 지음 / 타블라라사 / 2025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해당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방콕은 태국의 수도이자 태국에서 가장 큰 도시이다. 그만큼 방콕은 볼거리, 놀거리가 많은 곳인데, 이처럼 볼 것도 많고 갈 곳도 많다보니 오히려 여행 계획을 세우다보면 막막해지기 쉽다. 인터넷에 정보는 넘쳐나는데, 작은 스마트폰으로 작은 지도를 들여다보며 이것저것 비교하다보면 동선 짜는 것도 복잡하고 피곤해진다. 이런 피곤함을 고민을 해결해주는 것이 나는 타블라라사의 <에이든 방콕 여행지도> 라고 생각한다. 



이 지도는 단순한 종이 지도가 아니다. 모두 펼치면 40인치 크기의 대형 지도가 되는데, 이 대형지도에는 방콕 전역의 주요 명소와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게 담아두었다. 덕분에 여기저기 머릿속에 흩어져있던 장소들을 시각적으로 파악할 수 있어서 어디를 먼저갈지, 어떻게 동선을 짜야할 지 쉽게 결정할 수 있어 여행 계획 짜는데 훨씬 수월해진다.


무엇보다 이 지도는 굉장히 튼튼하게(?) 만들어졌다고 한다. 방수재질로 만들어져 여행 중 비가 와도, 실수로 커피를 쏟아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쉽게 찢어지지 않는 재질로 만들어져 있어 여행 중에도 부담없이 펼치고 접으며 사용할 수 있다. 한번쯤 얇고 약한 종이지도를 들고다니다 너덜너덜해진 경험이 한번쯤은 있을 것이다. 



게다가 <에이든 방콕 여행지도>는 지도 뿐만 아니라 그리고 직접 계획을 세우고 메모할 수 있는 트래블 노트도 같이 제공한다. 트래블 노트에 내가 가고 싶은 곳을 표시하고, 내가 다녀간 곳을 기록하면서 나만의 여행 계획, 나만의 여행기록을 남길 수 있다. 여행 계획부터 실제 여행을 하고 난 뒤 여행을 추억하는 것까지 트래블 노트 한 권이면 충분하다.


여행 계획을 짜다보면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막막할때가 있다. 그럴 때 한눈에 도시 전체를 볼 수 있는 큰 지도가 있다면 생각보다 수월하게 계획을 짤 수 있다. <에이든 방콕 지도>는 이런 부분에서 큰 도움을 준다. 여행 계획을 짜는 것부터 여행에서의 길잡이까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에이든 방콕 지도>로 여행을 가볍고 즐겁게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