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가족에게는 간식이 필요해! - 1~72호 간식편 수퍼레시피 베스트 시리즈
월간 수퍼레시피 엮음 / 레시피팩토리 / 2014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가족에게는 간식이 필요해!!!

 

원래부터 요리에 소질이 없던 저는...

 

아이들에게 몸에 좋고 건강한 간식을 제대로 해준 적이 없어요.

 

아이가 잘 안 먹는다는 걸 핑계로....

 

대충 완성되어 있는 간식을 사서 주는게 대부분이었어요

 

moon_and_james-12

 

그러다보니 여러가지 문제들이 많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제 손으로 아이에게 몸에 좋은 간식을 만들어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우리 가족에게는 간식이 필요해!' 이 책은 따라하는 요리잡지 <수퍼레시피> 1~72호에

 

소개된 많은 가족 간식들 중에서 독자들이 선택하고 따라하고 만족했던 메뉴 238가지를 엄선하여 실은 책이예요!!!

 

이미 많이 검증된 메뉴들이라서~~ 왠지 더 믿음이 팍팍 가더라구요

 

 

 

신랑이랑 아이가 자주 하는 말~

 

배고픈대 뭐 먹을꺼 없어~?

 

전같으면 시켜먹어!! 라고 했겠지만,

 

이제는 이 책을 먼저 펼쳐보려구요 ^^

 

우리가족에게는 간식이 필요해! 책의 특징이 나와있어요~~

 

왕초보들도 다라하기 쉽게 많은 테스트를 걸쳐서 정확하게 레시피를 작성했대요.

 

또 간식 메뉴에 많이 사용되는 재료들을 쉽고 다양하게 응용할 수 있도록 했구요!!

 

책이 더욱 궁금해지더라구요!

 

술안주도, 디저트도 되는 빵과 크래커를 이용한 간식이예요

 

정말 많은 종류가 있죠?

 

저 디저트 엄청 좋아하거든요!!

 

카페에서 시켜만 먹던 메뉴들이 여기에 있더라구요 ㅎㅎㅎ

 

책속 메뉴에는 이니셜과 아이콘을 이용해서 더욱 보기 쉽게 만들었어요.

 

전 분량 맞추는게 제일 힘들었는데 ㅠㅠ

 

이렇게 손대중량이라고 해서 편하게 볼 수 있게 나오더라구요!!

 

이건 울 아이도 저도 좋아하는 허브 웨지감자구이와 고구마 맛탕스틱이에요

 

이런식으로 나오더라구요~~

 

걸리는 시간, 몇명이 먹을 수 있ㄴ는 건지, 칼로리는 얼마인지..

 

상세하게 잘 나오고 초보자도 따라하기 쉽게 나왔더라구요

 

게다가 238개의 간식 메뉴라는게

 

생각보다 정말 많았어요.

 

일주일에 2~3가지씩 해도 이년 정도를 매일 다른 간식을 먹을 수 있는 종류더라구요 ㅎㅎㅎ

 

제가 가족들끼리 자주 사먹고, 시켜먹었던 모든 간식들이 다 있었어요

 

정말 놀랍더라구요 ㅎㅎ

 

인기있는 메뉴만을 모아놓았다는게 이해가 됐어요

 

초보자도 따라하기 쉽게 나오고,

 

실패없이 하도록 많은 연구를 해서 나온 '우리가족에게는 간식이 필요해'

 

앞으로 우리 가족의 간식을 책임져줄 책이에요.

 

초보자인 저도 어~ 이정도면 따라할 수 있겠는데~ 라는 자신감을 심어준 책이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