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브랜딩 피부 - 나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아름다움의 전략을 찾아라
남수현 지음 / 라온북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아 1일 1팩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봄철에 강한 자외선과 황사, 미세먼지까지 심하기 때문에 피부 건강이 걱정이 된다. 거기다 나이를 먹어가면서 건조한 피부와 주름이 신경이 쓰이면서 피부관리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피부 보습과 선크림, 이중 세안, 마스크팩 등으로 관리를 하고 있지만 좀 더 피부에 대한 올바른 관리 방법을 알고 싶었다.


<퍼스널 브랜딩 피부>의 저자는 20년 동안 피부미용분야에서 활동하며 수술 없이도 예뻐지는 방법에 대해 5000명 이상의 임상경험을 보유한 비수술 윤곽성형 피부 전문가이다. 수술 없이 예뻐지는 방법이라니 그 내용이 너무 궁금해졌다.


현대사회에서 외모는 중요시되고 있고, 특히나 젊어 보이는 데는 피부가 중요한 요소이다. 각자 피부에 맞는 적절할 관리 방법이 다를 텐데 이 책에서는 자기 피부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피부의 다양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해주면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다. 샵이나 피부과에서 전문적인 피부 관리를 받을 수 있다면 좋겠지만, 시간이나 비용 등 여러 가지 여건으로 인해 셀프관리를 해야 할 때 특히 이 책을 통해 좋은 피부와 인상을 만드는 비법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


우리는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가지고 싶다. 피부가 나쁘게 관리되고 지저분하면 자신감이 떨어질 수도 있고, 피부 문제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 피부를 좋아지게 만들기 위해 나의 행동과 습관의 패러다임을 바꿔야 한다. 이 책에서는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방법을 자세히 풀어주었다.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해 이 책을 꼼꼼하게 읽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자신의 피부 컨디션을 컨트롤하고, 외모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고 스스로 만족감을 느끼게 될 것이다.


퍼스널 브랜딩 피부란 개인의 피부를 자신만의 브랜드로 인식하고, 이를 관리하여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만들어 내는 것을 말한다.


자신의 피부 타입을 파악하고, 피부 건강을 지키기 위한 맞춤형 피부 관리 방법을 찾아내는 데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선크림을 바르고, 보습 유지, 충분한 수분과 몸에 좋은 음식 섭취와 숙면 등 우리가 기본적으로 알고 있는 내용들이 있다. 알고 있는 것으로 끝나지 말고, 실행에 옮겨서 습관으로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거기에 더해 이 책에 나와 있는 중요한 정보들을 내 피부에 적용한다면 좋은 피부를 만드는 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