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능력 맞춤법 + 받아쓰기 2단계 (1~2학년) - 초등 맞춤법과 받아쓰기를 한 번에! 초능력 맞춤법+받아쓰기 (2023년)
동아출판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8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초능력 맞춤법 + 받아쓰기>는 2,3학년 올라가기 전 

맞춤법과  띄어쓰기를 확인하고 가기에 좋은 학습지이다. 

아이의 경우는 띄어쓰기에 큰 도움을받았다. 






책 앞부분에 있는 <50일 완성 계획표>는

엄마표 학습할 때에 유용하다. 






1.닮은 소리가 나는 말

2.소리와 모양이 다른 여러가지 말

3.받침이 두 개인 말

4.잘못쓰기 쉬운 말

5.뜻에 맞게 구별해서 써야하는 말

6.띄어 쓰기


6개 단원으로 나누어져 있다. 

맞춤법 띄어쓰기는 

2학년까지 확인해야 배우는 과목이 늘어나는 

3학년에 부담이 안갈 수 있다. 







엄마도 헷갈리는 부분이 나오기도 한다ㅎㅎ






공부하고 나서 받아쓰기로 확인하기.

뒤로 가면 문장 받아쓰기도 나온다. 






받아쓰기 부분은 

쭉 확인해가며 풀었고

띄어쓰기 부분을 집중해서 풀었다. 







다독하는 편이라 띄어쓰기는 

그럭저럭 하겠지 싶었는데 

왠 걸~난리도 아니었다. 

확인해보기를 잘 했지 싶다. 






동영상 강의가 매 단원마다 있는데 좋은 것이

영상이 3분을 넘어가지 않는다. 

영상 강의가 아무리 좋다해도 

문제를 풀고 또 영상강의를 

보라고 하면 싫은데 쉽게 2분 설명해주어 good!





해답에는 받아쓰기와

띄어쓰기 원리가 나와 

엄마표로 하기에 도움이 된다. 


방학기간 또는 학기중 

하루에 한 장씩 풀면 

맞춤법과 띄어 쓰기를 

확인하기에 좋은 교재이다. 

​3학년 올라가기 전 꼭 풀고 올라가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