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봄 딸기 - 봄 사계절 소풍 그림책
김지안 지음 / JEI재능교육(재능출판)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귀여운 토끼! 딸기 그리고 화산 폭발!!

사랑이가 좋아하는 것들이 쏙쏙 담긴 그림책






 

따뜻한 봄날 소풍을 간 7마리 토끼들.

요란한 재채기 소리에 귀가 쫑끗!

딸기밭 할아버지께서 감기에 걸리셨구나ㅜㅜ

맘 착한 토끼들은 할아버지를 도와 딸기를 바구니 가득 따게 된답니다.

 






 

딸기가 가득 찬 바구니에 풍선을 매서 옮기는 도중 봄바람이 불어 화산까지 날아가게 되는데!!!

 


 






그만 딸기가 화산속으로 와르르르 쏟아지고....어떻하지??

 

 







충격 반전!! 화산 폭발이 아닌 딸기잼 폭발ㅋㅋㅋㅋ

 

 






화산딸기잼으로 달콤한 간식시간

 

 







사랑이 책을 받은 이후로 매일 5번 넘게 읽어달라고 ㅎㅎ


그림도 너무 사랑스럽고 

아이들에게 선물같은 그림책이네요^^

 

 


 




우리도 딸기잼 만들어보자.

준비물 : 딸기, 설탕 (레몬즙은 집에 없어 생략;;;;)

딸기는 깨끗이 씻어 꼭지를 자르고

 

 






딸기 반은 통으로 넣고 반은 손으로 직접 으깨어보자

엄마가 요거 하게 해줄려고 같이 만들었다~

네가 좋아할 것 같아서^^

 

 




 


작은 불에 올려 30분 정도 저어준다. 물적물적한 느낌이 들면 다 된거

딸기쨈 느낌이 될 때까지 저으면 식어서는 딱딱하게 되어버린다.







 

만들면서 많이 먹어서 한병이 채워지지 않았다ㅎㅎ

화산딸기잼만큼이나 맛있는 딸기잼 완성!!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