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꽃섬의 전설 1 - 가디언 테스트 연꽃섬의 전설 1
크리스티나 순톤밧 지음, 원유미 그림, 김영옥 옮김 / 베틀북 / 2025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법의 섬에서 펼쳐지는 진짜 성장 이야기✨
『연꽃섬의 전설 1: 가디언의 탄생』

'나 같은 평범한 아이도 진짜 특별해질 수 있을까?'
플럼의 이야기를 따라가다 보면 나도 모르게 질문을 던지게 된다. 

이 책은 단순한 판타지 모험이 아니라, 마음 깊은 곳에 숨어 있던 ‘진짜 나’를 발견해 가는 여정이다. 상상만으로도 숨이 멎을 만큼 신비로운 연꽃섬. 자연과 생명을 지키는 ‘가디언’이 되기 위해 모인 아이들. 그 중에서도 플럼은 특별할 것 없는 작은 섬의 평범한 아이였다. 하지만 책장을 넘길수록, 평범하다고만 생각했던 아이의 속에 얼마나 깊고 단단한 힘이 숨어 있었는지 깨닫게 된다.

플럼이 겪는 낯설고 버거운 순간들은 꼭 나의 첫 도전 같았다. 낯선 환경, 자신감 없는 나, 똑똑하고 용기 있는 친구들 속에서 점점 작아지는 마음… 그런데 그 속에서 아주 작지만 반짝이는 용기가 태어나기 시작한다. 그게 바로 이 책의 진짜 마법인 것 같다. 


 상상 속에서만 존재할 것 같지만 정갈하고 생생한 묘사에 실제로 존재할 것만 같은 가디언의 모습들! 내가 가디언이 된다면 어떤 동물일까? 나도 몰랐던 내 안의 힘은 과연 어떤 모습일까?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벅차오른다.


“너는 이미 충분히 너답게 멋진 존재야.”
이 책이 말해주는 진짜 용기는, 강한 힘을 가지는 게 아니라 스스로를 믿는 것이라는 사실.

1권을 다 읽고 나니, 다음 이야기를 안 읽고는 못 배길 것 같다. 자연과 생명을 지키는 플럼과 친구들의 여정이 어떻게 이어질지 너무 궁금하다.


<연꽃섬의 전설> 시리즈는 어린이뿐 아니라 모든 이들에게 꼭 필요한 마법 같은 이야기다.

#연꽃섬의전설 #가디언의탄생 #플럼의여정 #베틀북 #크리스티나순톤밧 #마법같은성장 #자연을지키는마음 #판타지동화추천 #어린이책서평 #상상력폭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