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 그림자 가게 4 - 다가오는 어둠의 그림자 달빛 그림자 가게 4
김우수.정은경 지음, 박현주 그림 / 길벗스쿨 / 2024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달빛그림자가게4

그림자가 되어버린 동생을 찾기 위해 달빛그림자가게에서 일하는 재오와 그림자가게 주인 세희, 빛의수호자 홍, 청,록은 암랑보다 먼저 재이를 찾아내기 위해 지팡이 그림자를 이용하여 재이를 추적한다. 하지만 어느새 달빛그림자가게까지 접근한 암랑과 같은반 친구인 민재까지 이용하여 그림자 아이 재이를 찾아내려는 암랑의 음모에 재이를 추적할 수 있는 유일한 수단인 지팡이 그림자가 암랑에게 넘어가 버린다. 그림자 가게에서 그림자를 사고 팔며 생기는 에피소드를 다룬 달빛 그림자 가게!!!
전천당이나 도깨비식당 같이 환상적인 소원을 이루어주고 욕심이 과하면 오히려 화를 당할 수도 있지만 결국 그일을 계기로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선물받는 에피소드들이 이어진다.

그림자를 사고팔 수있다는 설정부터가 너무 신선하다. 160페이지가 넘는 페이지에 글밥도 제법있지만 흥미로운 설정에 한편의 영화를 보듯 책을 따라가다보면 어느새 마지막 페이지를 만나게된다.

읽기독립후 조금씩 글밥을 늘려나가고 있는 초저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두루두루 재미있게 읽기 좋은 책이다.

책을 덮자마자 뒷이야기가 궁금해진다. 과연 5권에서는 재이를 찾을 수있을까? 5권에서는 또 어떤 신비로운 그림자들이 등장할까!! 오랫만에 다음권을 기다리며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을 품어본다.

#달빛그림자가게#길벗스쿨#그림자#소원#초등판타지동화#fantasy#어린이판타지#초등추천도서#책육아#책스타그램#독서스타그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