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마쿰라우데 신경향 비문학 워크북 - 긴지문 고난도 35회 숨마 고등 국어/영어
김철주 외 지음 / 이룸이앤비 / 2017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수능국어를 학습하면 할 수록 긴지문, 고난도 지문의 늪에 빠지게 되는 경우가 자꾸만 생기네요^^"

열심히 한다고 하는데도 직독직해 하기에 부담스런 긴지문이나 고난도 지문은 기존에 학습했던 패턴을 벗어날때가 많아서 학습을 진행 할 수록 별도로 긴지문과 고난도 지문만을 다뤄주는 교재가 있었으면 하는 바램을 갖고 찾아보다

#수능 국어 문제집 최강자인 이룸이앤비의 숨마쿰라우데 긴지문 고난도 신경향 비문학 워크북이 있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수능에서 자주 등장하는 킬러 문항대비나 고난도 유형 대비를 위해서도 꼭 필요한 고난도 지문과 긴지문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비문학 워크북으로 35회가 구성되어져 있어요.

어쩜 이렇게 제가 원하던 교재인지!! 그동안 학습하면서 부족하다고 생각했던 부분들을 꼼꼼하게 채워주는 역할을 해서 굉장히 만족스런 교재예요.

사실 욕심 잠깐 더 보태 시리즈로 좀 더 출간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하게 되네요~ ㅎㅎ

그만큼 욕심 날 정도로 잘만든 수능 국어 교재!!

왜 비문학 고득점 전략서인지는 1회차를 풀면서 알 수 있었어요.

확실히 이룸이앤비만의 강점이 보이는 교재인듯 해요.

최신 경향 지문으로 구성되어 있고 킬러 유형에 다가가기에도 좋게 구성되어져 있는 부분도 또 직독 직해를 위한 훈련을 도와주는 지문 분석도 이 교재의 학습 방향성을 잘 보여주고 있어요.

나에게 잘 맞는 교재 한 권이 학습의 질을 얼마나 높여 줄 수 있는지를 알게 해주는 교재라고 할까요??

이 교재의 구성과 특징, 그리고 활용법에 대해 설명해 주고 있어요.

좀 더 꼼꼼한 학습을 희망 하는 친구들은 워밍업으로 읽어 보고 학습 진행하길 추천해요.

확실히 교재의 특장점을 더 잘 받아 들일수 있어서 좋아요.

지문이 기존에 학습했던 비문학 지문들보다 더 길고 어휘도 생각보다 다양해요. 그리고 특히 인문 분야의 지문은 인간의 다양한 사유, 경험, 사건 등을 대상으로 정신적 가치나 의미를 다루고 있는 경우가 많아요.

확실히 다양한 범위의 지문이 등장해서 유형을 넓혀 나가기에도 좋아요.

그리고 제한 시간 내에 문제를 푸는 연습을 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고 또 3회독으로 문제를 풀고 복습하고 복습 이후의 오답노트 활용 등을 통해 글의 제재나 문제 유형별 학습 패턴을 만들 수 있게 해주고 있어요.

확실히 지문이 길어지다보니 풀이 시간이 증가하고 그만큼 더 체감 난이도가 상승하게 되는거 같아요.

특히 융합 지문으로 구성되어져 있어서 어려운 만큼 낯선 지문에 대한 자신감도 생기는거 같아요.

그리고 우리가 이룸이앤비 숨마쿰라우데 국어교재를 선호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인 서브노트에서는 선생님의 꿀정보를 통해 문제 풀이 방법이나 지문 독해 기술을 배울 수 있게 해주고 정답 풀이와 오답 풀이뿐 만 아니라 발문과 [보기]도 분석하여 문제를 깊이 있게 이해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어요.

킬러문항이나 고난도 유형을 조금 더 접해 보고 싶은 친구들에게 아주 유용한 교재인 숨마쿰라우데 긴지문 고난도 신경향 비문학 워크북 시리즈로 좀 더 많은 책이 나오길 희망해 봅니다.

교재를 학습할 때 유용한 자료들은 이룸이앤비 홈페이지 제공해 주고 있으니 꼭 활용해 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