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빵사 구출작전 - 브리짓 밴더퍼프
마틴 스튜어트 지음, 데이비드 하벤 그림, 윤영 옮김 / 정민미디어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법 두툼했지만 페이지가 술술 넘어가고 재미있었다.

엄마가 먼저 앉은 자리에서 순식간에 읽었고 (원래 책을 빨리 읽는 편이고, 이 책은 1시간 정도 걸린 듯?)

아이 역시 바로 이어서 신나게 읽어버렸다.

마법과 요정이 가미된, 하지만 너무나 판타지스럽지만은 않은, 그러면서도 재미있는 이야기의 구성이 정말 재미있었다.

뒷이야기가 궁금해서 읽다가 멈출 수 없었다.


브리짓 백스터라는 말썽꾸러기 아이가 등장한다.

몸쓸 고아원의 원장님이 왜 그렇게 브리짓을 싫어하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런데 읽다 보면 좀 싫을 것 같기도 하다. 물론 그래도 원장이 문제가 많긴 하다. 대부분의 이런 류의 이야기들이 그러하듯이...)

굉장히 괴기스럽고 무서운 원장님은 무척이나 사악하다.


심지어 고아원의 모든 아이들이 입양을 가버렸다.

브리짓만 제외하고!!!

브리짓의 절친한 친구 톰까지 떠나버리고 절망에 빠진 브리짓을 입양하러 한 아저씨가 찾아오지만

원장님은 심지어 이 마저 방해를 하고자 한다.

하지만 주인공 버프로 브리짓은 새로운, 행복한 삶을 찾으러 떠난다.


제빵에는 소질이 없음을 깨닫지만 행복하게 지내고 있는 브리짓 앞에 나타난 원장님.

심지어 제빵사 아저씨를 납치해간다.

그래서 시작된다, 브리짓 밴더퍼프의 제빵사 구출작전!!

이 책의 제목처럼 브리짓의 제빵사 아저씨를 구출하기 위한 모험이 시작되는 것이다.


구출하러 가는 구간에 널려있는 다양한 덫들도

등장해서 방해하는 원장님도

하나하나 참 독특했고 흥미진진했고, 재미있었다.


영화로 나와도 재미있을 것 같은 브리짓 밴더퍼프의 제빵사 구출작전.

읽는 동안 참 즐거웠던 책이다.


* 출판사로부터 책만 제공받아 읽고 작성한 서평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