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한글 학습 다지기 1 - 기본자 학습 1, 개정판 길벗 기적의 학습법
최영환 지음, 천소 그림 / 길벗스쿨 / 2016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기적의 한글 학습 다지기

한글 학습지로 유명한 기적의 한글 학습의 연계 도서 정도로 생각하면 좋은 책

한글 공부를 할 때 한 번 더 복습의 의미로 활용하기 딱 좋은 책이랍니다


뭐든 반복이 최고죠

기적의 한글 학습은 아이의 부담을 적게 하기 위해 8쪽이라는 분량으로 되어 있어요

더 필요하다, 라는 부모님들의 의견을 담아 만든 책

기적의 한글 학습 다지기랍니다 ^^


두 책을 어떻게 이용해서 한글 공부를 하면 좋은지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안내가 되어 있어요

읽어보시고, 하루는 기적의 한글 학습, 하루는 다지기, 로 진행하거나,

아니면 양을 좀 더 나눠서 매일 같이 진행하셔도 좋습니다 ^^


역시 스티커를 활용하게 되어 있어요~

ㅇ ㅣ ㅁ ㅏ 하는 식으로 좀 더 나눠진 거 보이시나요? ㅎㅎ


기적의 한글 학습 다지기에는 스티커 외에도

이렇게 쓰기 활동도 함께 있답니다 ^^

직접 써봐야 좀 더 기억이 되고, 잘 익히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


글자의 짜임에 대해서도 알 수 있고요

단순하게 책 보고 풀기보다는 이렇게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아이가 좀 더 재미있어하며 한글 공부를 할 수 있어요


소리 내어 읽고, 따라 쓰기

그리고 빈칸에 혼자 써보기

통문자가 아니라 훈민정음 창제의 원리를 그대로 반영한 한글 공부 방법이랍니다


알맞은 스티커 붙이기 정도는 기본~ㅎㅎ


연필을 잡고 제법 집중해서 글씨를 씁니다 ^^


획순이 조금씩 틀리기는 하지만,

4달 전, 처음 한글을 엄마와 시작할 때보다는 엄청 늘었죠~~~ㅎㅎ


엄마와 매일 조금씩 하는 한글 공부 교재로 참 좋은 기적의 학습서-

하면 할수록 마음에 드는 시리즈들입니다 ^^


자, 이제 그만하고 자러 가자~ 하니

낼름 페이지를 하나 더 넘기고,

이거까지 하면 안 돼? 하는 울 망아지..^^


아이가 흥미를 가지는 한글 공부 책이라서 좋아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