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리 : 롤러코스터보이 1 노리 : 롤러코스터보이 1
크리스피 원작, 미디어-S 구성 / 코스모스하우스(Cosmos House) / 2017년 4월
평점 :
절판


TV에서 방영된 애니메이션을 만화책으로 만나봤어요. <노리:롤러코스터보이1>은 <노리>에 나온 에피소드들을 간추려서 실어놓은 책이에요. <노리>는 1월에 시즌 2가 끝났는데 하반기에 시즌 3가 방영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노리파크에 살고 있는 롤러코스터 노리가 노리파크를 노리는 악당 베가스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가 실감나게 펼쳐져서 애니메이션을 보는 기분이 들어요. 귀여운 캐릭터들이 나오는 입체적인 그림이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 같네요. 아이가 책을 보더니 읽어달라고 해서 효과음을 넣어가며 읽어줬어요. 지니가 제일 마음에 든다고 하네요. 노리, 지니는 물론 애완 범퍼카인 범퍼도 귀여워요. 

 

노리는 아빠인 드래곤 라이더처럼 레이싱 스타가 되는 게 꿈이에요. 겁 많고 소심한 노리가 용기를 내 베가스를 물리치는 과정에서 점점 멋진 모습으로 성장해나가지 않을까 싶네요. 결국 노리파크를 멋지게 구해내겠죠. 아이와 함께 응원해야겠어요. 3권까지 다 구입해서 읽어줘야 할 것 같아요.

작가는 아이에게 들려주기 위해 '노리'가 나오는 이야기를 만들었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선물같은 이야기라는 느낌이 들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공원에서 벌어지는 모험 이야기, 악당을 물리치는 꼬마 영웅 이야기를 보고 있으면 절로 신이 나거든요. 힘을 합해 문제를 해결하는 롤러코스터 친구들처럼 아이도 친구들과 서로 도우며 잘 어울려서 지냈으면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