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 탐정 아이템을 찾아라! 엉덩이 탐정 찾아라 북 시리즈 3
트롤 원작 / 고은문화사 / 2020년 9월
평점 :
절판


엉덩이 탐정 캐릭터를 처음 봤을 때는 얼굴이 엉덩이라니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는지 놀라기도 하고 감탄하기도 했어요. 이런 캐릭터가 인기가 있을까 싶었는데 엄청나게 인기를 끄는 것을 보고 다시 한번 놀랐죠. 저희 아이도 푹 빠질 줄은 몰랐는데 주제가도 따라 부르고 엉덩이 탐정 책도 사달라고 해서 반복해서 보네요. 악당에게 방귀를 날려 응징하는 엉덩이 탐정의 모습이 너무 재밌나 봐요. 어려운 사건 앞에서도 침착하게 단서를 찾고 마음도 넓고 악당도 잘 잡는 엉덩이 탐정은 볼수록 매력이 넘치네요. 아이큐가 높지만 뻐기지 않고 친절하게 설명도 잘 하는 캐릭터를 싫어할 사람은 없을 것 같아요.

 

이 책은 찾아라 북 시리즈로, 3번째로 나왔어요. 아이템을 찾으며 몰입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만들었다고 해요. 어떤 아이템을 찾아야 할까요? 아이들이 다양한 놀이를 하면서 많은 아이템을 찾게 되는데 한 가지 놀이가 아니라서 끝까지 재미있게 볼 수 있어요. 위쪽과 아래쪽의 그림을 비교해서 다른 부분을 찾기도 하고 아이템 순서를 기억해서 길을 찾아가기도 해요. 양쪽을 비교하면서 다른 얼굴도 찾고 숨겨진 아이템을 찾을 수도 있어요. 이게 끝이 아니죠. 알맞은 그림자를 찾아 선을 긋고 어울리는 아이템을 찾기도 하고 복잡한 미로도 빠져나가면서 캐릭터들과 놀 수 있죠. 그림도 그리 작지 않아서 마음에 들어요. 유치원 다니는 아이들이 집에서 가지고 놀기에 좋은 책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