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카봇 시즌 9 한글 쏙쏙 스티커북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0년 9월
평점 :
품절



아이들이 좋아하는 헬로 카봇이 벌써 시즌 9를 맞았네요. 아이는 헬로 카봇을 처음 봤을 때부터 지금까지 열렬한 팬입니다. 시즌마다 새로 등장하는 카봇이 너무 멋지다고 다 가지고 싶어 하지요. 디자인을 계속 만들어 내는 디자이너들이 대단하게만 보입니다. 성격도 다르고 성능도 다른 카봇들이 합체하는 모습은 볼 때마다 신기해서 입을 벌리고 보게 됩니다. 아이들 만화인데 어른도 빠져들게 되네요. 심심할 때 놀라고 카봇 스티커북을 많이 사줬는데 이번에 한글 스티커북이 나와서 반가운 마음이 들었어요. 이제 한글을 잘 읽고 쓸 수 있었으면 참 좋겠다는 엄마 마음에 아이에게 스티커북을 슬쩍 건넸습니다.


울티맥스, 파워 크루저 등의 카봇을 소개하는 부분에는 낱글자 스티커를 붙이고 차탄과 수지 등의 캐릭터를 소개하는 부분에는 스티커를 붙이고 곧잘 따라 쓰는 아이가 기특합니다. 부디 공부라고 생각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카봇의 부위에 알맞은 단어를 붙이면서 카봇을 살펴보기도 하고 카봇 이름을 색칠하기도 하면서 잘 노네요. 미로 찾기와 다른 그림 찾기도 있어서 그렇게 공부하는 느낌은 안 들 것 같아요. 이제 한글을 떠듬떠듬 읽는 아이에게 잘 맞는 놀이북이네요. 한글과 친해질 수 있도록 흥미로운 책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나쁜 일은 해도 해도 끝이 없으니 앞으로도 카봇들이 활약하겠죠. 또 악당들이 어떤 일들을 꾸밀지도 궁금하네요. 시즌 10은 당연히 나올 것 같고 시즌 20까지도 기대해봅니다.


*출판사에서 책을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