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크래셔 : 감독판 (2disc) - 할인행사
데이빗 돕킨 감독, 오웬 윌슨 외 출연 / 에이치비엔터테인먼트 / 2007년 5월
평점 :
일시품절


 

재밌기는 참 재밌게 봤습니다.
근데 다소 좀 생소한 소재이긴 하더군요.
우리나라에는 남의 결혼식장을 망치는 일을 전문적으로 하는 사람들이 아마 없지 않나요?
미국에는 그런 사람들이 많은가 봅니다.
혹시 이것도 일종의 직업인가요? 수익이 없는거 같은데...
암튼, 목적은 망치는것도 망치는 거지만.. 마지막은 결국 여자꼬시기...
여러 여자들을 만나면서 즐기다가 결국에는 자기 여자를 만나기까지의 해프닝을 다룬 영화...
근데.. 장관집 따님들이 저래도 되는건가??
그 딸들을 바라보는 장관이 마인드는 또 어떻고...
암튼, 우리나라 정서와는 잘 맞지 않는듯 하지만.. 그래도 재밌기는 한 영화..

참고로, 주인공인 언니의 딸로 나오는 그 여자.. 개인적으로 맘에 들더군요.
또한 마지막에 나온 그 사람.. 깜짝 놀랐습니다. 정말 웃겼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50代에 시작한 4개 외국어 도전기
김원곤 지음 / 맛있는공부 / 2010년 3월
평점 :
절판




그동안 일에 찌들려 책을 읽을 시간이 거의 없었네요..
우연히 위 책을 구하게 되어서 외국어에 대한 관심도 있고 해서, 출퇴근 시간에 짬짬히 읽기 시작했습니다.
위 책은 외국어 공부에 대해 앞으로 내가 어떻게 공부하면 좋을것인가.. 에 계획을 세우기 이전에 한번쯤 읽고 시작하기에 좋은 책인듯 싶습니다.
그동안 저도, 외국어에 대한 필요성은 절실히 느끼지만..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스스로 포기한게 몇번인지 헤아릴 수 없이 많죠.
위 책은, 저처럼 무작정 외국어에 들이미는 그런 무계획적 돌진형인 사람에게는 꼭 필요할듯한 확실한 길은 아니지만, 그래도 외국어 시작에 앞서 한번쯤 계획을 세우게 해줄 수 있는 지침서 정도라 할 수 있겠네요.
위 저자 김원곤 교수님은 정말 대단한 사람입니다.
책에서는 본인 스스로를 하나도 잘난게 없는 사람처럼 말씀하시지만...
결코 이르지 않은 나이에 동시에 4개국어를 공부한다는 건 정말이지 왠만한 끈기와 노력이 아니고서는 절대 불가능한 일이거든요. 더구나 머리도 어느정도는 따라줘야 하겠죠.
이 책은 크게 두 부류로 나뉠 수 있는데...
첫번째는 김원곤 교수님이 외국어공부를 하면서 생겼던 에피소드나, 시작하게 된 동기가 나와있고, 두번째는 외국어공부에 있어 각 해당 언어에 대해 몇가지 특징들을 기술해 놓은 부분입니다.
더구나, 두번째 파트에서는 각 언어의 문법이나 특징을 설명하셨는데.. 생소한 프랑스어나 스페인어에 대해 말씀하셨을 때는, 이거 문법책도 아닌데.. 읽지도 못하는 외국어문법을 이렇게까지 설명하실 필요가 있나.. 라고 생각이 들었지만...
책을 다 읽고 나면.. 내가 어떤 외국어를 배울 때, 좋은 참고가 될것도 같은 생각이 들더군요.
암튼, 저도 이 책을 읽으면서 다시한번 외국어에 대한 열정이 불타오르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외국어를 시작할 땐, 예전처럼 절대로 주먹구구식으로 덤벼들지 않을 것입니다.
김원곤교수님의 말씀처럼, 계획을 세우되 절대 내가 스스로 소화할 수 있을 정도의 가능한 계획을 세워서 공부하리라...

마지막으로, 저에게 좋은 책을 선물해주신 조선북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아차.. 책을 읽다가 오타를 발견했습니다.
205페이지 첫째줄에 '유사한 단어rk' 라고 되어 있는데....
이것은 아무래도 '유사한 단어가' 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조선북스 2010-05-28 17: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선생님, 좋은 지적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적해주신 부분은 수정했습니다. cbooks@chosun.com으로 선생님의 성함과 연락처, 배송지 정보를 알려주시면 수정된 책을 다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 나이도 어느덧 40을 바라보고 있다.. 

더 늦기 전에 외국어공부에 대한 필요성은 절실히 느끼지만.. 섣불리 시작할 용기가 생기지 않는다. 마음먹고, 학원도 등록하고, 교재도 사고, CD도 사서 듣긴 하지만.. 그리 오래가지 못하는게 사실이다. 

비단 이것은 여러 사람들에게도 흔히 일어나는 일이라 생각된다. 

이런 나같은 사람들에게 외국어공부에 대해 한마디 하려고 한다. 

우연히 50대에 4개국어를 하시는 서울대학교 교수님이 쓰신 책을 읽게 되었다. 

이분은 정말 우연찮게 외국어공부를 시작하셨다. 그러던것이 2년동안 4개국어에 달인이 되셨다고 한다. 물론 원어민처럼 유창하게 그 나라의 말을 구사하는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의사소통은 가능하다는 얘기다.. 

내가 소개하는 책을 읽어보면 외국어공부를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 아마 느끼는게 많을 것이다.. 

나도 이 책을 읽고 다시한번 외국어에 대한 학구열이 불타올랐다. 

단, 너무 욕심을 부리지 않도록, 조급함을 갖지 않도록, 꾸준히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매일같이 머리속에 새기면서 다시한번 외국어공부에 도전할것이다.


5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50代에 시작한 4개 외국어 도전기
김원곤 지음 / 맛있는공부 / 2010년 3월
11,000원 → 9,900원(10%할인) / 마일리지 550원(5% 적립)
2010년 04월 11일에 저장
절판
시원스쿨 기초 영어법- 초등학생부터 60대 노인까지 귀와 말문트기 영어회화의 획기적인 커리큘럼
이시원 지음 / 엘도라도 / 2009년 7월
13,000원 → 11,700원(10%할인) / 마일리지 650원(5% 적립)
2010년 04월 11일에 저장
구판절판
English Re-Start Basic : 잉글리시 리스타트 베이직편- 영어 한 달만 다시 해봐!
I.A. Richards & Christine Gibson 지음 / NEWRUN(뉴런) / 2008년 7월
9,000원 → 8,100원(10%할인) / 마일리지 450원(5% 적립)
2010년 04월 11일에 저장
구판절판
조혜련의 박살 일본어
조혜련 지음, 요리구치 타즈 감수 / 로그인 / 2008년 12월
12,500원 → 11,250원(10%할인) / 마일리지 620원(5% 적립)
2010년 04월 11일에 저장
품절


5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