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하십니다 - 은혜로 되어지는 공동체 순복음축복교회 이야기
오영대 지음 / 교회성장연구소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로나 이후에 많은 사람들이 어려움을 호소한다. 삶의 팍팍함이 밀려온다고 말이다. 하지만 지금까지 어렵지 않은 때는 없었던 것 같다.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어렵지 않을 때도 어려운 사람이 있고, 어려울 때 모두가 어렵지만 더 어려운 사람도 있다. 그러기에 삶의 환경만 탓할수 없는 것 같다. 특히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은 말이다.

 

하나님이 하십니다는 순복음축복교회의 이야기이다. 말도 안 되는 곳에 놀라운 부흥과 전도의 결실들은 이 시대를 살아가는 성도들에게나 교회에 하나님이 하신다는 확실한 증거를 보여주는 이야기들이다. 말도 안 되는 지역에서 말도 안 되는 부흥의 역사를 이루게 하신 하나님의 역사는 이 시대의 교회와 성도들이 확실하게 붙잡아야 될 부분이다. 하나님께는 공간의 크기는 중요하지 않았다. 그 안에서 무엇을 하느냐 그 안에 누가 있느냐가 중요하다 공간의 크기보다 중요한 것은 그 공간이 어떻게 쓰이느냐이다. 하나님이 늘 임재하시는 공간이자 하나님의 사람을 세워나가는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공간이 된다. 그러기 때문에 무엇에 우선순위를 두어야 하는지 무엇에 중점을 두어야 하는지를 확실하게 해야 한다.

 

순복음축복교회가 말도 안 되는 지역에 개척해서 부흥하게 하신 하나님의 이야기를 듣고 지도를 검색해 보았다. 말 그대로였다. 그러나 하나님 앞에서 모든 것이 기회였고, 모든 것이 축복이었다. 어찌보면 환경은 새로운 도약을 하게 하는 변곡점이 되고, 터닝 포인트가 되는 것 같다. 이런 살아 생동감 넘치는 이야기를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에게 들려주고 있다. 책의 제목처럼 하나님이 하신다는 확신과 믿음의 행동들이 있다면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시는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

 

이 책은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볼 수 있는 책이다. 말도 안 되는 상황을 바꾸시는 하나님의 역사를 보게 해 준다. 이 책을 통해 우리의 한계와 상황을 뛰어넘는 일들이 벌어지기를 기대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