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나님의 보물창고를 열라 ㅣ 앤드류 머레이 베스트 컬렉션 10
앤드류 머레이 지음, 임종원 옮김 / 브니엘출판사 / 2021년 8월
평점 :
코로나 시기와 여러 가지 삶의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우리의 노력과 애씀으로는 삶의 한계를 느끼게 되는데, 그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하나님의 임재와 능력이다. 사실, 세상의 거대함을 우리의 능력으로 이기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렇다고 한다면 하나님의 임재와 능력은 절대적인 요소라고 할 수 있다. 앤드류 머레이의 책 하나님의 보물 창고를 열라는 삶의 어려움과 대면하는 그리스도인들에게 꼭 필요한 책이다. 책 제목에서도 느낄 수 있듯이 하나님의 보물 창고를 열라는 말을 들을 때 우리의 삶의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요소가 하나님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책의 제목을 보면서 떠올랐던 생각이 우리가 죽어서 천국에 가면 하나님의 보물 창고가 있을 텐데, 이 땅을 살면서 구하지 않아서 얻지 못하고 누리지 못한 보물들을 보면서 또 한번 놀랄 것이란 말이 생각이 났다. 그래서 이 책을 더 소중하게 읽게 되는 것 같다.
하나님의 보물 창고를 열라는 이 땅에서 우리의 영혼이 하늘에 계신 하나님 아버지와 날마다 교제를 나눌 수 있도록 이끌어 주면서 하나님의 임재 가운데 있는 그리스도인의 영성생활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느끼게 해 준다. 그리스도인들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 가장 중요한 것은 하나님과 교제를 나누는 것이 절대적이라는 사실이다. 이 책을 읽으면서 하나님과의 교제가운데 주어지는 놀라운 은혜들이 가슴에 깊이 다가왔고, 이런 놀라운 은혜가 있다면 세상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어떤 것도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란 확신을 갖게 된다. 책을 읽으면서 마음에 와 닿는 내용은 이것이다. “예수 그리스도의 임재에 대한 살아 있는 경험은 복음을 전파하는 데 있어서 본질적인 요소이다 만약 이것이 흐리멍덩하다면 우리 사역은 천상의 생명력으로 말미암은 선선함과 능력을 상실한 채 단지 인간적인 노력에 지나지 않게 될 것이다.” 삶이 바쁘고, 힘들다는 이유만으로, 그리고 여러 가지 삶의 상황 때문에 하나님과의 교제를 놓치고 살아가는데, 다시 하나님과 교제를 시작해야 될 충분한 이유와 필요를 이 책에서 찾게 될 것이다.
이 책은 매 순간 하나님의 은혜 안에 머무는 신앙생활을 하기 원하는 성도들에게 꼭 필요한 책이다. 하나님과 멀어지고, 삶이 바쁜 그리스도인들이 시간을 내서 꼭 읽어야 한다는 마음을 갖는다. 뿐만 아니라 지금보다 더 하나님과 깊은 교제를 나누는 성도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