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은색] 성서원 개정 NIV 2도 한영해설성경 개역개정판 한영새찬송가 - 특소(特小) 합본 색인 - 지퍼
성서원 편집부 지음 / 성서원 / 2014년 3월
평점 :
품절


그리스도인들에게 성경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 하나님의 말씀을 가까이 하고, 그 말씀을 읽을 때에 레마의 말씀을 듣고, 성경이 하시는 말씀을 정확하게 읽는 성도는 흔들리지 않는 신앙생활을 할 수 있다. 주변에서 성경에 대해서 자주 물어보는 경우들이 많다. 그 때 다른 번역성경이나 영어 성경을 같이 읽으면 좋다고 말한다. 이런 측면에서 성경을 읽을 때 더 정확하게, 더 풍성한 의미를 쉽게 알 수 있는 길은 영어성경과 같이 비교하면서 보는 것이다. 이것을 탁월하게 해 주는 것이 바로 NIV 한영해설성경이다.

 

 

성서원에서 나온 NIV 한영해설성경은 디자인측면에서 세련되고, 탁월함을 보여주는 성경이다. 다른 출판사에서 나온 디자인과 비교할 때에도 가장 탁월하다고 생각한다. 겉표지에 나오는 스티치라든지 색감이 조화를 이루면서 손에 느껴지는 느낌도 너무나 좋게 느껴졌다. 다른 색깔들도 좋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파랑색과 갈색의 디자인이 가장 멋스러우면서 젊은 취향에도 잘 어울려 보인다.

 

성경을 읽을 때에 가장 중요한 것이 성경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활용법을 잘 보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책을 볼 때에도 목차를 중요하게 여기듯이 공부하는 책이나 성경도 어떻게 이 책을 활용할 때 가장 극대화 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 NIV 한영해설성경의 활용법을 보면 참 세세하게 활용법을 만들어놨다는 생각이 든다. 특히 한글성경과 영어성경의 난하주가 없는 성경들도 많이 있는데, 이 책에는 포함되어져 있는 것도 성경을 이해하는데 너무나 탁월한 부분들이다.

 

 성경의 시작을 알리는 성경책의 이름들이나 내용들도 겉표지와의 색감의 조화를 이루면서 디자인되어진 부분들이 참 고급스럽고, 하나 하나에도 참 많은 신경을 썼다는 느낌을 받는다. 특히 영어 성경을 이해할 수 있도록 밑에 단어라든지, 영어 구문해석이라든지 등은 영어성경을 공부하면서 성경을 연구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이란 기대가 된다. 또한 뒤에 나오는 찬송가 부분도 한영 찬송가로 편집되어졌기 때문에 영어로 불러보지 않았던 찬양을 영어로 필요할 때마다 부불 수 있어서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