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로 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서평입니다.

다낭은 베트남의 중부지방 가운데 있는 도시로, 여러 근처 지역의 유네스코 관광유산들, 맛집, 입소문등으로 인해 특정 카페에서는 한국인 관광객 비율이 80%에 이를정도로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관광지 입니다. 『프렌즈 다낭 25~26』은 그러한 베트남 다낭을 중심으로 호이안, 미썬, 후에 등 중부 베트남의 핵심 도시들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아름다운 사진과 함께 담아낸 여행 가이드북입니다. 볼거리, 먹거리, 쇼핑 스폿, 스파 & 마사지 숍, 특별한 여행지 추천 코스, 교통 정보 등 여행에 꼭 필요한 내용을 알차게 수록해 다낭을 잘 모르는 분들이나 처음 방문하는 여행자들도 쉽게 이해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책의 가장 큰 장점은 2025년 3월까지의 최신 정보를 반영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여행의 스타일별, 지역별, 일정별로 추천 코스를 제공하고 있어 자신의 상황에 맞는 여행 계획을 짜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3박 4일 일정의 여행 추천부터 1일 지역 여행 계획까지 다양한 여행 계획을 저자가 대신 제공해주어 가족 여행, 커플 여행, 자유 여행자 모두에게 여러가지 선택지를 제공해 줍니다. 이러한 다양한 선택지는 여행자가 개개인의 시간과 예산, 목적에 따라 최적의 루트를 선택하거나 수정 보완하여 알찬 여행을 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뿐만 아니라, 각 여행지의 주요 관광지에 대한 사전 정보를 제공해 주어 단순히 둘러보는 여행이 아니라, 배경 지식을 바탕으로 해당 지역을 더 깊이 이해하고 여행의 의미를 한층 더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마지막으로, 책 속에 수록된 33개의 상세 지도는 여행 중 길을 찾는 데 있어 최고의 가이드가 됩니다. 한국어가 함께 표기되어 있어 언어 장벽을 줄였고, 택시나 그랩, 오토바이, 버스 등 대중교통 이용법도 친절하게 설명하고 있어, 처음 베트남을 찾는 여행자도 불안 없이 이동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단순한 정보 전달을 넘어, 현지 문화를 존중하며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요소들로 가득합니다

『프렌즈 다낭 25~26』은 단순히 다낭의 인기 관광지를 소개하는 데 그치지 않고, 역사 유물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배경까지 담아 다낭의 깊은 매력을 전해줍니다. 또한 다양한 추천 여행지는 물론, 교통편과 대중교통 이용법까지 친절하게 안내하고 있어 다낭 여행을 계획하는 누구에게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믿음직한 여행 가이드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