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식당, 사랑을 요리합니다 고양이 식당
다카하시 유타 지음, 윤은혜 옮김 / 빈페이지 / 2025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오늘은 고양이와 사람 사이의 특별한 유대를 따뜻하고 섬세하게 그려낸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 보시겠어요?

🐱고양이가 운영하는 식당을 배경으로 다양한 손님들의 이야기를 통해 사랑과 우정의 의미를 알 수 있는 따스한 스토리예요.

🐱이 책의 진정한 매력은 단순한 고양이 사랑을 넘어, 일상 속 작은 행복의 순간들을 섬세하게 포착하는 데 있는 것 같아요.

🐱각 등장인물은 저마다의 아픔과 고민을 안고 있지만, 고양이와의 교감을 통해 치유되고 성장해 나가는 부분이 인상적이었어요.

🐱특히 가게 주인이 손님들에게 내어주는 특별한 요리들은 상처받은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고, 잊혔던 사랑의 감정을 다시 일깨워 주어 참 신기하고도 감동적이었어요.

🐱사연 있는 사람들의 아쉬운 눈물을 보면서 곁에 있는 소중한 사람더에게 더 잘해야겠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작가의 섬세한 문체와 풍부한 감정 표현 때문인지 마치 제가 그 작은 식당 한편에 앉아 이야기를 지켜보는 듯한 생생하고도 환상적인 기분이 들었어요. 고양이의 사랑스러운 행동과 사람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제 마음도 따뜻하게 위로하고 미소 짓게 만들어주었답니다.

🐱이런 식당이 있다면 저도 세상을 떠난 지인들을 잠깐이라도 만나서 이야기해보고 싶다는 상상을 해봤습니다.

🐱사랑과 위로가 절실한 순간, 이 책은 여러분에게도 큰 위안과 희망을 전해줄 거라 믿습니다.

#고양이식당사랑을요리합니다
#다카하시유타
#빈페이지

*빈페이지 @book_emptypage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