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희를 아시나요? - 사라진 여대생, 그리고 진실을 쫓는 18년간의 추적기
이동세 지음 / 뒤팽 / 2024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부디 이윤희를 찾아주세요!!!

2006년 6월, 전북대 수의학과의 마지막 학기를 남기고 홀연히 사라져 버린 그녀를요.

🙏19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이윤희는 딸을 애타게 찾는, 이제는 80대 노인이 되신 부모님 곁으로 돌아가지 못하고 있어요.

부모님의 시계는 정처 없이 흐르고 있지만 이윤희의 시계는 20대에 머물러 있기에 더욱 안타깝습니다.

🙏그녀가 어디 간 건지, 누가 그녀를 데려간 건지 2006년 6월 6일 새벽 3시 이후부터 6월 8일까지 결정적인 증거들이 남아있는 PC는 누군가에 의해 정보들이 대부분 삭제가 되어 범인을 찾기는 더욱 어렵게 되었죠.

게다가 사건 현장을 보존하지 못한 채 과 동기생들이 모두 청소를 하는 바람에 그날의 중요한 흔적 또한 허무하게 사라져 버렸어요.

🙏누구보다 당차고 똑똑하고 자기 관리에 철저하며 주관이 뚜렷했던 이윤희가 가출을 했을 거라는 생각은 하지 않아요.

분명 그녀를 데려간 누군가가 존재한다는 것은 컴퓨터가 결정적으로 말해주고 있으니까요. 하지만 심증만 있을 뿐 그 이상의 물증은 아직까지도 찾을 수가 없다는 게 통탄할 일입니다.

🙏지금까지 수많은 방송에서 이윤희 사건을 다루었고 1인 시위, 현상금, 유튜브 개설까지 해보았지만 뾰족하게 전해지는 그날의 제보는 이어지고 있지 않답니다.

그래서 이윤희의 아버지는 이 책을 쓰게 되셨고 제2, 제3의 이윤희가 나오지 않게 하기 위해서라도 끝까지 범인을 찾을 거라는 각오를 다지셨습니다.

😢이화여대 통계학과에 입학한 재원이자 미술에도 재능을 보이고 동물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수의학과에 편입까지 한 미래가 촉망되는 소녀는 본인의 뜻을 채 펼치기도 전에 세상에서 증발한 것처럼 자취를 감추었습니다.

그 긴 세월을 부모님은 어떻게 견디며 사셨을지는 제가 감히 상상도 하기 힘들 정도일 거예요.

😥부디 이윤희가 억울하지 않게, 꼭 다시 우리에게 돌아올 수 있도록 그날의 이야기를 알거나 목격하신 분들의 제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서평
#이윤희를아시나요
#이동세
#뒤팽출판사 @dupin_book
#우주

*이 도서는 우주(@woojoos_story)님께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