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시간, 나는 나를 브랜딩한다 - 작은 차이로 특별해지는 SNS 콘텐츠 마케팅 노하우
윤소영 지음 / 도마뱀출판사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개인이 브랜드인 시대에 나만의 브랜드를 만들어 성공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SNS를 꼭 시작하세요.
그리고 두 가지 이상을 운영하세요.
브런치든 인스타그램이든 블로그든 여러분을 알릴 수 있는 플랫폼이라면 어떤 것이든 좋아요.

콘텐츠의 주제를 잡고 주력 채널을 선정하여 매력적인 페르소나가 담긴 계정 콘셉트를 만드세요.
대중에게 기억되기 쉬운 이름으로 SNS프로필을 세팅하고 운영효율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이 책을 통해 함께 고민할 수 있어 큰 도움이 되었답니다.

사람들에게 내 브랜드가 검색되어야 하는 이유를 찾고 블로그 상위에 노출될 수 있는 공식을 공부해야 합니다.
인스타그램 역시 알고리즘 공식을 알아야 성공할 수 있어요.
그리고 대중을 나의 지지자로 만들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방법은 ‘공감과 감동’이라는 것도 잊지 마시고요.
팔로우와의 소통은 아무리 바쁘고 힘들어도 필수니 꼭 기억해 주세요.

내 브랜드로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어떤 일로 시작할지, 합리적인 가격 책정은 어떻게 하는 건지, 고객을 관계로 이어나가는 방법은 무엇인지 등을 자세하게 알 수 저에게도 참 유익한 부분이었습니다.

나의 브랜드를 위한 마인드업은 멀리 있지 않아요. 비교의 늪에 빠지지 말고, 배움에도 방향이 필요하다는 것, 그리고 꾸준함은 최고의 브랜딩이라는 것.
이 3가지를 잊지 않고 있다면 조금 더 내가 바라는 목표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거예요.

나만의 브랜딩 백과사전인 이 책과 함께
모두 성공하는 삶 되시길 바래요😊

#서평
#하루한시간나는나를브랜딩한다
#해피스완
#윤소영
#도마뱀출판사

*책키라웃과 도마뱀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