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조이 오사카 : 교토.고베.나라 - 여행을 즐기는 가장 빠른 방법 인조이 세계여행 2
세계여행정보센터 지음 / 넥서스BOOKS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사카를 찾아서!

 

일본의 제2의 도시로 명성이 자자한 오사카, LCC에 힘입어 매해 오사카를 찾는 한국인 관광객은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어떻게 해야 오사카를 즐겼다고 말할 수 있을까? <인조이 오사카 교토,고베,나라>편은 하나부터 열까지, 오사카를 처음 방문 하는 사람도, 여러 번 방문했던 사람도 언제나 처음처럼, 오사카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오사카뿐만 아니라 간사이 지방의 근교 도시인 교토, 고베, 나라편까지 수록해 색다른 재미를 찾는 이들에게도 유익하다.

 

초보자를 위한, 아이와 함께하는, 패스를 이용한 알뜰 여행 등 각 여행의 주제에 맞춰 추천 코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예상 경비까지 친절하게 계산해 여행 계획을 세우기 안성맞춤이다.

 

한신타이거즈의 홈구장에서 고시엔대회(전국고교야구대회)를 보는 것이 내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데 오사카에 갔을 때 어디서 뭘 먹어야 할지 고민할 필요 없이 세세하게 적혀있어 너무 좋다. 야구관련 부분은 다루지 않아서 좀 아쉽긴 하지만.... 오사카의 중심가를 기점으로 맛 집, 볼거리, 살거리 등이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다.

 

이 책의 장점 중 하나는 휴대용 여행 가이드북이다. 여행을 갈 때 짐이 부담스러워 책 한권을 가져가지 고민될 때, 휴대용 가이드북 하나만 챙긴다면 든든할 것 같다. 에이, 요즘 세상에 스마트폰 쓰면 되죠! 라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 여행지에서는 어떤 일이 벌어질지 모른다. 말도 안 통하는 곳에서 아무런 대비 없이 무방비하게 노출되는 것보다는 주요 도시의 지도와 기본 일어 표현까지 실린 휴대용 가이드북과 함께라면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도 침착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오사카를 가본 적은 없지만 이 책을 읽고 나니 오사카 여행을 다 하고 온 것 같다. 오사카와 천년고도의 교토! 이미 여행 정보는 다 수집했으니 이제 떠나기만 하면 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