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가 바로 터지는 기적의 말하기 영어회화 패턴 1000 (스프링) - 100개 주제별 1000패턴으로 실전 영어회화 완전 정복!
이시원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25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를 잘모르는 나에게는 굉장히 도움이 되는 책이 보였다. 시원스쿨은 예전 중학교때부터서 간간히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책까지 나오게 될줄은 몰랐다. 그런데 쉽게 알 수 있도록 열심히 책의 구성이나 활용 법들을 나열하며 이것을 계속되는 문장 구사로 언어를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도 한다.


100가지 핵심별 주제와 문장과 패턴 연습이 천가지이상 넘게 있었다.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시스템에 더욱 놀랐으며 앞 표지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연속으로 음원을 들을 수 있다는게 참 세상 좋아졌다는 것이다.


나의 감정 표현이나 불편한 상왕이나, 내가 어떤 상황이 와도 대화를 할 수 있고 꾸준히 주마다 영어를 늘려가는 게 나의 목적이다. 문장 속 단어 & 표현 총정리 가 있는데 쉽게 단어를 외울 수 있을테니까. 엄청 쉽고 간결한 문장으로 하루하루 하루에 하나씩외워도 한달이면 30문장을 구사하는 것이다.

한단어로 짧은 문장으로, 같은 주제의 단어로 길게 대화하는 방법이 간결하고 보기 편해서 쉽고, 전철 아니나 버스에서도 볼 수 있게 한 손 책자로 되어 있어서 무겁지도 않아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다. 시원스쿨 영어 도서 시리즈가 굉장히 많다는 점이 더욱 나를 놀라게 한다. 이정도로 유명하다는 것을 이제 알았고, 나의 아버지가 그렇게나 칭찬하던 게 생각이 나서 괜스레 추억한번 떠올리게 되었다.

이시원 선생님은 예전과 지금과 다르지 않은 얼굴에 나이를 먹지 않으시는 건가하고 굉장히 놀란다. 게다가 해외생활 하면서 치열하게 배운 영어라고 하시니 믿을 만한 정보 아닐까. 초등학생 아이를 키우는 엄마라면 무조건 시원스쿨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생각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