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석구석 숨은그림찾기 : 최고의 선물 - 하나쯤 놓쳐도 괜찮아! 괜찮아! 시리즈
스쿨존에듀 편집부 지음 / 스쿨존에듀 / 2022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코로나로 집에서 심심하는 아이에게 무엇을 해줘야 할지 모르겠었는데,

진짜 하루 놀기 단 한 권의 책으로 끝냈다. 바로 구석구석 숨은 그림 찾기였는데,

이 책은 아이들이 심심해할 때마다 궁금해하는 그런 느낌으로다가 엮은 책이라고

생각해도 될 만큼이다. 이 책은 관찰력과 집중력이 향상되도록 해주는 느낌이 들었고,

여기에는 동영상 첨부가 되어 있는 QR코드가 있었다.

 

어찌 이런 기발한 아이디어가 샘솓을까 하는 느낌이 들었다. 솔직히 나도 못 찾겠다

싶은 것이 있는데, 색깔이 애매모호한 느낌이 들었던 것들이 많았고, 은근슬쩍 자연스레

그림에 녹아든 것들도 있었고, 아무리 찾아보려 해도 못 찾겠다 싶은 것들도 있었다.

그래서 그런지 이것 하나만으로도 시간이 엄청나게 소비했다. 

 

스쿨존 에듀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것들이라고 생각할 만큼,

그것들을 찾아 동그라미 하면서 한글 밑에 영어로 쓰여있었다.

한글과 같은 크기로 쓰여있는 영어, 아이들이 자연스레 익히고 말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물건들을 하나씩 찾는 재미까지 더해주어서, 과연 아이들을 위한 책이라고 생각할 만큼 좋았다. 

 

우리 아이는 하루 만에 이 한 권을 다 풀어놓고도,

더 달라며 조르기도 했는데, 진짜 이것 말고도 시리즈가 굉장히 많았다.

아이가 집중해서 보며, 찾을 만큼 이것만큼 시간을 빨리 녹이는 책은, 없다고 생각한다.

일하는 나를 찾는 일도 없을 정도로, 하지만 옆에서 같이 해보니 왜 그런지 알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출처: https://sakura9016.tistory.com/681 [육아하며 책을 읽는 여자:티스토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