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나는 브랜드다
조연심 지음 / 미다스북스 / 2011년 10월
평점 :
품절
나는 하나의 브랜드다
내 가치는 내 스스로 정한다 이책의 모토는 자신을 하나의 브랜드 전략으로 성장 시키는데 있다
조연심 저자는 스스로의 주체를 하나의 브랜드로 보고 자신의 가치를 스스로 성장 시킬수 있도록 코칭해주는 방법을 이책에서 제시한다 그리고 성공적으로 자신을 브랜드화 시킬수 잇는 방법으로 제시한 개인브랜드 구축 방정식 5T'라는 법도 이책에서 설명한다
우선 이책의 목차를 보면 챕터 5로 나누어져 있다
그 목차를 보자면 첫번재 텔런트 두번째 트레이닝 세번째 토크 네번째 타임 다섯번째 타이밍으로 목차를 구분해 놓고 각자 정한 기준에서 명확성을 띄고 자신을 하나의 브랜드화 시킬려면 필요한 다섯가지 를 설명해준다
우선 자신을 하나의 창조주로써 브랜드화 시키기 위해서는 먼저 자신이 가진 재능이 무엇인지 스스로 알아내야 만하고 그 다음으로 자신만의 훈련을 통해서 그 재능을 능력으로 향상 시킨후 적절한 주변사람들 과의 대화로 소통과 인맥도 필요하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적절한 시기와 때를 갖쳐야 된다
하나의 브랜드를 탄생 시키기 위해서는 피나는 땀과 노력이 필요하다
그리고 스스로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는 하나의 브랜드가 탄생하는것 보다 더 나를 뒤어 넘을수 있는 힘이 필요하다
자신의 가치는 스스로의 기준에 맞쳐서 매겨지지만 평가는 타인들에 의해서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나를 브랜드화 시키다 책 제목만으로도 너무 멋진 책이다
이책은 2030세대들에게 자신을 하나하나 채워나갈 청춘들에게 꼭 필요한 책이며 많은 도움을 줄 책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