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스티커 페인팅북 : 셀럽 - 안티 스트레스 힐링북 프리미어 스티커 페인팅북
베이직콘텐츠랩 지음 / 베이직북스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프리미어 스티커 페인팅북 셀럽 : 안티 스트레스 힐링북



컬러링북은 정말 많이 해봤어요.
덕분에 따라해 보는 것만으로도 색감도 풍부해지고 그라데이션도 해보고, 빈티지 풍도 알게 됐지요.
그리고 풍경, 인물, 신화, 영화 포스터, 캐릭터 등 다양한 시리즈들을 모으면서 너무 만족했던 것 같아요.

그런데 여기서 주목할 것!!
이건 펜으로 긁는 것도 아닙니다.
스티커 페인팅북이라고 합니다~~.
우선 마음의 안정 찾기와 안티 스트레스 맞습니다.
스티커 조각들이 굉장히 작고 섬세한데도 접착력이 너무 좋고 코팅 제질이 벗겨지지도 않고, 색감 인쇄도 정교합니다. 스티커마다의 절취선도 아주 매끄러워서 떼어낼 때 전혀 스트레스받지 않는답니다~ㅎㅎ

그리고 판형이 큼직해서 두께감도 있는 편이라서 완성해 놓고 보면 정말 뿌듯합니다. 재미도 나고, 속도감도 있고, 시작해서 마칠 때까지 적당한 시간소요라 역시 스트레스 받지 않아요!!~
힐링 제대로 된다는 점이 또 하나의 포인트입니다~

<프리미어 스티커 페인팅북>은 프리미어가 태그된만큼 책 디자인과 구성에도 신경을 썼네요.
로우폴리아트 기법(3D 입체 모양)이라고 하는데 검색을 해보니 검증받은 아트디자인 테크닉이더라구요.
- 불규칙한 다각형을 최소한으로 사용하여, 그림을 입체적인 모양으로 나타내는 3D 그래픽 기법이라고 합니다.
각 작품마다 250여 개 정도의 다양한 조각 스티커가 사용되며 폼번호가 모자이크처럼 셀마다 새겨져 있어서 작품을 완성하는 데 온 가족이 협업해도 아주 재미납니다.
작품은 모두 10개로 제목에 셀럽이 보이듯이,

1. 어니스트 헤밍웨이
2. 프리다 칼로
3. 엘비스 프레슬리
4. 빈센트 고흐
5. 마릴린 먼로
6. 브루스 리
7. 버지니아 울프
8. 체 게바라
9. 제임스 딘
10. 이사도라 덩컨
까지 구성되어 있고, 절취선이 제공되어 있어 액자 맞춤으로 마무리해도 될 듯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프리다 칼로, 버지니아 울프와 체 게바라가 너무 좋습니다.
사진도 멋지지만 뒷면에는 셀럽에 대한 예우로 간략한 설명이 적혀 있어 맘에 드네요.
 
그럼 색칠하지 않고도 소근육을 사용해 나만의 섬세한 스티커북을 만들어 보시지요. 컬러링 북을 좋아하는 매니아들, 덕후님들에게 추천합니다. 마찬가지로 스티커 페인팅북 역시 시리즈가 있어요. 명화버전 그리고 랜드마크 버전이 현재 출시 중인 두 가지 종류가 있고요, 어린이와 실버세대를 위한 초급 과정도 7권이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컬러링처럼 내 맘대로 원하는 색을 골라 쓰듯 스티커 색을 고를 수는 없지만 DIY 아크릴 물감 그림그리기 버전 대신 이젠 프리미어 스티커 활동북만의 무수한 장점으로 행복하고 즐겁게 붙이면서 힐링하시면 됩니다.

*책좋사와 베이직북스에서 지원받은 도서입니다.
#프리미어스티커페인팅북 #셀럽 #베이직북스 #책좋사 #명작 #책좋사이벤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