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보는 생각을 바꾸고

배운 것을행동으로 옮겨야 한다

이제 ‘마케팅’은 전문 용어가 아니고

누구나 알고 사용하는 일상용어입니다.

우리가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꿀팁과 노하우를 찾고 써먹듯이 마케팅도 마찬가지입니다.

마케팅을 나와 고객의 문제해결을 돕는

하나의 도구로 생각하고

어떻게 잘 활용하느냐에 따라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많은 변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전문가와 비전문가의 구분이 무색해지는 많은 것들처럼

이제는 마케팅도 전문가의 영역에서 벗어나 누구나 활용하고 사용해야 하는 시대가 왔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