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만을 표현하기 위해 속으로 수십 번 되뇌는 습관은 불행을 초대하는 것입니다."

문제에서 더 많이 멀어질수록 해결 방법은 더 빨리 찾아옵니다.

제가 "모든 게 잘될 거예요. 모든 일이 잘 풀리고 있어요. 이 상황에서 좋은 일만 생길 거예요"라는 긍정의 말을 좋아하는 이유예요.

그것은 당신이 문제에서 완전히 벗어나 해결 방법이 있는 곳으로 당신을 끌어당기고 있어요.

풍요로운 우주를 더 많이 믿을수록 우리의 요구는 더 많이 충족됩니다.


이것을 위한 긍정의 말은 "삶은 나를 사랑합니다. 그리고 내가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은 언제나 충족됩니다"예요.

지금 내가 인생에서 갖고 있는 모든 좋은 것을 고맙게 생각하며 받아들여요.


삶은 나를 사랑하고 내게 필요한 것을 줍니다.


삶이 나를 돌보아줄 거라고 믿어요.


난 부를 얻을 자격이 있어요.


삶은 언제나 내가 필요한 것을 줍니다.


부유함이 매일 놀라운 방법으로 나의 삶 속으로 흘러들어오고 있어요.


나의 수입은 계속 늘어날 겁니다.


내가 어느 곳으로 향하건 나는 늘 번영하고 풍요로워집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