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이 사회의 일원으로 하루에 8시간 이상을 일하면서 시간을 보낸다.

그래서 본업은 각자 고유한 세계를 형성하는 데 영향을 준다.

우리는 만나는 사람과 환경에 영향을 받지만, 그중에서도 어떤 일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느냐에 따라 가장 많이 좌우되기 때문이다.

자신만의 세계는 점점 중요해지고 있다.

‘성공’의 정의는 많이 변했다. 과거의 성공이 회사 또는 정부 기관에서 높은 지위와 이에 따른 권력을 갖는 것이었다면, 지금 세대들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더 중요하게 생각한다

확실한 것은 이 시간을 보내지 않았다면 지금의 나와 완전히 다른 모습이었을 거란 사실이다.

그 시간들이 내 삶의 방향을 바꾸고, 미래를 만들었기 때문이다. 이 과정에서 내가 알게 된 노하우를 공유하고 싶었다.

• 퇴근 후, 저녁 시간을 의미 있게 보내고 싶은가?

매일 반복되는 삶의 방향을 바꾸고 싶은가?

하고 싶은 일,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싶은가?

이 책을 통해 해야 하는 일과 좋아하는 일의 균형을 찾고,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삶을 이끄는 방법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