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은 물론이고 우주의 모든 것은 ‘선불의 법칙’으로 움직인다.
먼저 우주에 소원을 주문해야 우주가 움직이기 시작하고, 우주에 질문을 던져야 답변이 돌아온다.
용기를 가지고 실행을 해야 ‘보답’이 돌아오고, 행복해지겠다는 각오를 해야 행복한 상태가 만들어진다.
한 걸음 내디딜 용기를 갖추고 선불의 법칙을 실행해보자.
‘자신이 주문을 한 이상적인 인생을 손에 넣기 위한 것인가?
‘진정한 자신’에게 칭찬받지 못하는 방법으로 돈을 쓰는 사람
사람의 마음속에 있는 생각은 에너지가 매우 강해서 주변에 그대로 전달된다.
더구나 금도끼를 원하느냐고 물어보면 원한다고 말해야지, 이 멍청아!
"주문을 하고 행동에 옮겼으면 결과를 그냥 받아들이면 되는 거야!"
두려움 때문에 발신한 것, 행동한 것은 반드시 두려움을 증폭시켜 현실 세계에 실현시킨다.
일시적으로 돈을 모으든, 돈을 사용하든 언제든지 돈과 관련이 있을 때에는 웃는 얼굴을 유지하는 것이 철칙이다.
"풍요로움을 체험하고 싶으니까 돈을 모으는 거야. 후후, 돈님들, 고마워! 나중에 멋지게 써줄게. 야호!"
이런 사람은 돈을 모으는 행위에 의해 더 큰 풍요로움을 체험할 수 있다.
"한 치 앞은 빛나는 세상이다." 이렇게 믿어 의심치 않는 사람은 항상 웃을 수 있다.
웃음을 잃지 않는 사람에게는 역시 웃음을 잃지 않는 사람들이 모여든다.
자신이 뱉는 말은 그대로 우주로 보내는 주문이 된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에 어떤 말을 사용하는지에 따라 어떤 나날을 보내는가, 어떤 인생을 보내는가, 돈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가 등이 정해진다
자신이 뱉는 말은 그대로 우주로 보내는 주문이 된다.
평소에 어떤 말을 사용하는지에 따라 어떤 나날을 보내는가, 어떤 인생을 보내는가, 돈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가 등이 정해진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떤 문제가 있기 때문에 고민하고 걱정하고 불안해진다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다.
걱정을 하고 불안해하고 고민을 하기 때문에 그것이 현실화되어 문제가 발생하는 것이다.
이것이야말로 우주로 보내는 주문과 그것이 실현되는 과정이기도 하다.
자기 자신에 대한 신뢰는 자신에게 말을 거는 것에서부터 시작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