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가 성공한 비즈니스 모델은 ‘초보가 왕초보를 가르치는 것’이다.

어느 분야든 저렴한 가격으로 도움을 받고 싶은 왕초보의 수요는 분명히 존재한다. 이들에겐 기본만 알아도 일의 진척을 도울 수 있다

나는 스스로 너무나 열등한 존재라 믿었다.

인생에 어떤 희망도 없었으며, 평생 월 200만 원 이상 벌 수 없을 거라 믿었다.

돈·시간·운명으로부터 완전한 자유를 얻는 7단계 인생 공략집

그때 나는 하나의 희망을 보았다. ‘게임처럼 인생에도 공략집이 있구나.’

나는 그 후로 여러 치트키들을 점점 더 알게 된다.

이 지식들 덕분에, 절대 넘을 수 없는 벽이라 느꼈던 공부·돈·외모 레벨을 완전히 바꿀 수 있었다.

인생은 지옥이 아니었다. 영원히 바꿀 수 없는 게 아니라, 계속 레벨업할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이었다.

온라인 게임보다 더 신나는, 미치도록 재밌는 게임이었다.

인생에도 공략집이 있다는 걸 믿고 치트키들을 획득하면서 인생은 혁신적으로 변해갔다.

4년이 지나자 매달 3000만 원이라는 거금이 들어오기 시작한다.

그 후 더 많은 경험치를 쌓아 30대 초반이 되었을 때는 아무 일을 하지 않아도 월 1억씩 버는 자동 수익이 완성됐다.

다시 몇 년이 지난 지금, 나는 ‘이보다 행복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하며 매일 아침을 맞이하고 있다.

나는 인생의 공략집이라고 생각한 이 특별한 방법들에 ‘역행자의 7단계 모델’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이 책엔 내가 겪은 10년의 시행착오를 3년으로 줄일 수 있는 모든 치트키가 담겨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유전자와 본성의 명령을 그대로 따르기 때문에 평범함을 벗어날 수 없다.

하지만 정작 자신은 ‘나는 달라’ 하는 자의식에 사로잡혀서 무한 합리화에 빠져 살아간다.

스스로가 얼마나 많은 정신적·심리적 오류를 저지르는지 알지 못한 채 매일 똑같은 쳇바퀴를 돌 뿐이다.

저는 나름대로 열심히 공부해서 명문대에 들어갔고, 주식 책도 많이 읽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저는 자유롭지 않습니다. 죽어라 노력하는데 왜 안 될까요?

무슨 말인지 안다. 나는 역행자 7단계 모델을 순서대로 밟지 않았기 때문이라 답하고 싶다.

한 단계라도 생략한다면 지름길을 밟기 어려워지고 완전한 자유로부터 멀어진다.

7단계만 반복적으로 밟아주면, 경제적 자유와 인생의 자유를 얻게 된다. 적어도 현재 수입의 3배는 손쉽게 얻어낼 수 있을 것이다

영리한 노력이 있어야 한다.

나는 수많은 시행착오와 반성을 통해 이 노력들에 일정한 패턴과 배열이 있어야 한다는 걸 알아냈다.

나는 수많은 시행착오와 반성을 통해 이 노력들에 일정한 패턴과 배열이 있어야 한다는 걸 알아냈다.

나는 할 수 없어’라며 방어기제를 펼친다.

이 기제를 우회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스토리’이다.

자신과 똑같은 상황에서 자유를 얻어낸 이야기를 50여개 정도 듣게 되면 무의식에는 균열이 생길 수밖에 없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