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
레몬심리 지음, 박영란 옮김 / 갤리온 / 2020년 7월
평점 :
판매중지


서점에서 봤을 땐 끌리지 않았던 책이었다
나는 기분과 상관없이 제대로 된 태도로
타인을 대한다고 착각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사람들과의 갈등은 최소화하고
좋은게 좋은거다라는 생각으로 나의 감정을 절제해왔기에
제대로 내 감정을 살피지 않았었다

오늘 타인으로 인해 기분이 안 좋았고
내가 기분이 안 좋은게 맞는걸까
내가 예민한건 아닐까
화내야하는 상황이 맞는건가 혼란스러워서
감정이 정리되지 않았었는데
이런 감정으로 이 책을 보니 술술 잘 읽힌다

객관적으로 내 감정을(기분을) 탐색하고
내면을 돌아보는 시간이 되니 재미있다
엄청 금방 읽을 수 있게 쉽게 쓰인 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